통권 400호 기념 골프저널 골든 그랑프리 어워드 골프 산업 부문 : 비전회원권거래소
통권 400호 기념 골프저널 골든 그랑프리 어워드 골프 산업 부문 : 비전회원권거래소
  • 김혜경
  • 승인 2022.12.09 17: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89년 골프계의 올바른 저널리즘을 내세우며 탄생해 지난 33년 4개월간 직접 현장을 취재하며 생생한 뉴스를 전달해온 ‘골프저널’이 통권 400호를 맞이해 ‘골프 산업 부문별 우수기업’을 선정했다. 골프저널과 선정위원들의 엄격한 심사기준을 통과한 골프계 22개의 우수기업을 소개한다. ‘400호 발간 기념 골프저널 골든 그랑프리 어워드’ 시상식은 지난 11월 15일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일 잘하고 믿음직한 회원권 거래 동반자

비전회원권거래소

 

비전회원권거래소 이석인 대표이사

 

1997년 창립된 비전회원권거래소(대표 이석인)는 골프, 콘도, 헬스, 회원권 매매와 컨설팅을 전문으로 하는 대한민국 대표 회원권거래소이다.

 

골프, 콘도, 헬스, 회원권 매매와 컨설팅을 전문으로 하는 사람들이 만든 비전회원권거래소는 업계에 가장 열심히 일하는 믿음과 신뢰가 가는 대표적인 회원권거래소로 알려져 있다.

1997년 창립된 이 회사는 업무부서별로 철저한 인성교육과 업무교육을 통해 보다 진취적이고 긍정적인 사고를 가진 직원들이 비전회원권만의 탄력적인 시스템인 ‘원콜 시스템(One Call System)’을 바탕으로 개인과 기업의 회원권 매매를 중개하고 있다.

비전회원권거래소의 원콜 시스템은 회원권 상담과 회원권 매매, 분양, 예약 알선, 해외 골프투어, 철저한 사후관리가 모두 한 번의 콜로 편하게 이뤄지는 것을 말한다. 정확한 회원권 상담을 통한 골프, 콘도, 헬스, 회원권의 시황 분석과 정확한 제시, 회원권 상담부터 애프터서비스까지 책임지는 안전하고 깔끔한 회원권 매매 중개, 신규 분양되는 골프장의 정보를 총체적으로 파악해 제공하는 믿음직한 회원권 분양, 어렵고 힘든 예약을 대행하고 알선하는 예약 알선은 기본이다. 더불어 해외 골프투어 전담팀을 운영해 편안하고 안락한 여행이 되도록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법률자문관을 두어 회원권 거래 시 발생할 수 있는 법률적 분쟁을 회원의 입장에서 처리해주는 철저한 관리까지 모두 원콜로 이뤄지는 것이 비전회원권 거래소의 차별성이다.

 

분양 실적을 통해 보는 비전회원권거래소의 우수성

 

비전회원권거래소의 우수성은 분양 실적과 수상 실적을 통해에서도 찾아볼 수 있다.

골프장 회원권 분양대행의 경우 대둔산(에딘버러)CC, 태안비치골프텔 카밀리아하우스CC, 골드·코리아CC 글로벌, 지산CC, 렉스필드CC. 파인스톤CC, 엘리시안 강촌, 남촌CC, 몽베르CC, 레이크힐스CC, 일동레이크CC 등을 단독 및 공동분양했다. 또 콘도, 휘트니스 회원권 분양대행의 경우 엘리시안 강촌, 켄싱턴리조트, 리솜리조트, 한화리조트, 한솔오크밸리, 동강 시스타, 반얀트리 휘트니스 등을 단독 및 공동분양했다.

과거 ‘2005 CEO 경영대상(헤럴드 경제)’, ‘2005 골프 대상(한국골프신문)’, ‘2006 산업별 파워코리아(스포츠서울)’에서 회원권 부문 우수업체로 선정돼 수상한 바 있으며, 2022년에는 ‘골프저널 골든 그랑프리 어워드’에서 회원권거래소 부문 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

비전회원권거래소 이석인 대표(한국골프회원권 경영인협회 회장)는 “지금까지 그래왔듯 앞으로도 진정한 고객 만족을 이루기 위해 더 노력할 것이며, 나아가 고객이 믿고 찾을 수 있는 회원권거래소가 되도록 최선을 가하겠다”고 각오를 밝힌다.

 

 

GJ 김혜경 이미지 비전회원권거래소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