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GA, A+라이프 효담 제주오픈 with MTN 개최
KPGA, A+라이프 효담 제주오픈 with MTN 개최
  • 이동훈
  • 승인 2018.08.25 09:3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저널] 24일(금) 경기도 성남시에 위치한 KPGA(한국프로골프협회 회장 양휘부) 빌딩에서 대회 개최에 대한 조인식이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는 에이플러스그룹 곽근호 회장과 박성수 사장을 비롯, 머니투데이방송 유승호 대표이사, 한국프로골프협회 양휘부 회장 등 대회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협력을 다짐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A+라이프 효담 제주오픈 with MTN(총상금 5억 원)은 11월 1일부터 4일까지 4일간 제주시의 타미우스 골프앤빌리지에서 펼쳐지게 된다. 

 

A+그룹 곽근호 회장은 “평소에 남자 선수들의 경기를 관심 있게 지켜봤는데 이렇게 인연을 맺게 돼 매우 기쁘다. 선수들이 자신의 기량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물심양면으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고, 머니투데이방송 유승호 대표이사는 “최근 박진감 넘치는 경기로 재미를 더해가고 있는 KPGA 코리안투어에 힘을 보탤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 대회장에 많이 찾아오셔서 선수들의 호쾌한 샷을 가까이에서 즐겨 주셨으면 좋겠다”고 대회 개최의 소감을 밝혔다.

 

KPGA 양휘부 회장은 이에 화답하듯 “KPGA 코리안투어를 응원해주시고 지원해주신 에이플러스그룹과 머니투데이방송 관계자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 완성도 높은 대회가 될 수 있도록 남은 기간 동안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고 전했다.

 

 

글 이동훈 사진 KPGA

magazine@golfjournal.co.kr

 

 

ⓒ 골프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