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저널 Golf Journal 2023.10월호 : 골프장과 골퍼의 힘겨루기
골프저널 Golf Journal 2023.10월호 : 골프장과 골퍼의 힘겨루기
  • 김혜경
  • 승인 2023.09.22 18: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골프 전문 미디어 골프저널의 월간지, 매거진 골프저널 Golf Journal 2023.10월호 : 골프장과 골퍼의 힘겨루기(Vol.411)가 발간됐다.

 

10월호 커버스토리는 골프장과 골퍼의 힘겨루기이다. 골프장 비용 논란에서 이용자와 골프장의 입장은 평행선을 달리고 있는 가운데 골프장 비용 문제는 언제부터 지속되어 왔는지, 이 고질적인 문제를 어떻게 풀어나가야 할지, 해결방안은 어떤 것이 있는지 알아보았다.

 

 

GJ Radar에서는 생활체육으로서 골프의 현주소와 더불어 골프장 업계 위기 찾아오나, 해외 골프 증가와 해외 골프장 투자, 골프와 종교의 만남, 편의점 골프용품 전쟁에 대해 다뤘다.

 

 

People에서는 황상석 사무총장과의 인터뷰를 통해 장보고글로벌재단의 비전을 싣고, 더불어 2023 대유몽베르CC 김승현 클럽챔피언과 연예계 대표 골퍼의 스토리를 실었다.

Place에서는 최근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에 위치한 더 디자이너스 리즈강남 프리미어호텔 안에 오픈한 SBM 프렌즈 스크린 & 카페 프라미스를 소개하고, Equipment에서는 세계 최초 화이트 카본 우레탄 볼 볼빅 CONDOR, 뒤차 과실로 골프채가 파손될 경우 대처법, 짝퉁 골프채 관련 사건·사고에 대한 경고를 다뤘다.

 

 

Tour Way에서는 동남아 골프 선수들의 약진을, Style에서는 가을 골프웨어 동향 등에 대해 다뤘다. 이외에도 골프장 카트에 대해 한 번 더 생각하다, 미국 대학 골프 리그에 관한 진실, 레이디 티의 역사와 궁금증, 파크골프장 증설을 둘러싼 찬반양론, 골프장 옆 캠핑장, 어댑티브 골퍼 등 최신 골프계 이슈를 비롯해 레슨, 칼럼, 스코어 향상을 도와주는 골프팁 및 각종 골프계 소식들을 담았다.

 

이번 10월호에는 골프저널 독자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담은 10개의 특별할인 쿠폰이 들어있다. 골프저널 Golf Journal 2023.10월호 : 골프장과 골퍼의 힘겨루기(Vol.411)는 교보문고, 영풍문고 등 대형 서점과 골프저널몰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GJ 김혜경 이미지 GJ DB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