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저널 Golf Journal 2023.3월호 : 골프 대중화에 대한 고찰
골프저널 Golf Journal 2023.3월호 : 골프 대중화에 대한 고찰
  • 김혜경
  • 승인 2023.02.23 2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골프 전문 미디어 골프저널의 월간지, 매거진 골프저널 Golf Journal 2023.3월호 : 골프 대중화에 대한 고찰(Vol.404)가 발간됐다.

 

 

3월호 커버스토리는 골프 대중화에 대한 고찰이다. 최근 몇 년 사이 골프의 인기가 뜨거웠다는 것은 많은 사람이 공감할 것이다. 현재 우리나라는 골프 대중화가 되었다고 볼 수 있을까. 한국의 골프 대중화는 어디까지 왔는지, 한국골프지표가 골프 대중화에 남긴 시사점은 무엇인지, 대중화를 저해하는 요인은 무엇인지 다각도로 알아보았다.

 

 

GJ Radar에서는 한국골프지표를 통해본 한국 골프, 골프 업계에서 MZ세대의 저력, 여성 프로골퍼 성 상품화 문제, 다시 고개 드는 골프장 규제 완화 여론, 골프장 사고 급증 원인과 대책 등에 대해 다뤘다.

 

 

People에서는 송호골프디자인 송호 대표, 골프를 통해 사랑을 키운 스타들, 골프 인플루언서의 세계를 소개하고, Place에서는 아리조나 골프 여행, 2인 플레이 골프장을, Equipment에서는 클리브랜드골프 All New ‘RTX6 ZIPCORE’ 웨지 & 스릭슨 All New Z-STAR 골프볼, 2023 골프공 시장 치열한 격전 예고를 다뤘다.

 

Tour Way에서는 2023년 달라지는 KLPGA, LIV 골프와 세계랭킹 포인트, 마스터스 출전 가능해진 LIV 별들을 다루고, Style에서는 골퍼들을 위해 탄생한 골프 복대, 스윙 중 무릎 통증 관련 상식 등을 소개했다.

 

 

이외에도 골프장 카트비 해도 너무 한다, 스크린골프 잘 치는 법, 올봄 골프 입문을 준비한다면, 골프 사건 X-file, 프로골퍼와 기업의 스폰서십 뒷이야기, 백돌이 탈출하는 현실적인 방법, 골프에서 체중 이동의 중요성, 연이은 사건·사고로 추락하는 골프 이미지 등 최신 골프계 이슈를 비롯해 레슨, 칼럼, 스코어 향상을 도와주는 골프팁 및 각종 골프계 소식들을 담았다.

 

이번 3월호에는 골프저널 독자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담은 10개의 특별할인 쿠폰이 들어있다. 골프저널 Golf Journal 2023.3월호 : 골프 대중화에 대한 고찰(Vol.404)는 교보문고, 영풍문고 등 대형 서점과 골프저널몰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GJ 김혜경 이미지 GJ DB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