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저널 Golf Journal 2023.6월호 : 내기 골프에 대한 고찰
골프저널 Golf Journal 2023.6월호 : 내기 골프에 대한 고찰
  • 김혜경
  • 승인 2023.05.30 18: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골프 전문 미디어 골프저널의 월간지, 매거진 골프저널 Golf Journal 2023.6월호 : 내기 골프에 대한 고찰(Vol.407)이 발간됐다.

 

6월호 커버스토리는 내기 골프에 대한 고찰이다. 골퍼들은 내기 골프를 어떤 시선으로 바라보아야 할지, 내기 골프의 장단점은 무엇이며, 내기 골프의 종류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내기 골프 시 주의해야 할 점은 무엇인지 등 내기 골프에 대해 심층적으로 알아보았다.

 

 

GJ Radar에서는 골프장 농약 사용실태 보고서, 친환경 골프장을 위한 노력, 골프장 불공정 약관 시정에 나선 공정위, 골프 매크로 예약 사라질까, 얼어붙은 국내 골프장 M&A 시장, 끝나지 않은 공직자 골프 논란, 장마철 골프 등에 대해 다뤘다.

Event에서는 올해로 가누다와 공동주최 10주년을 맞이한 가누다배 골프저널 주니어 골프대회 스페셜을, People에서는 리치 언니 박세리의 진심, 2023 제주 클럽 나인브릿지 클럽챔피언 송삼원 챔프 스토리를 소개했다.

 

 

Place에서는 온전한 쉼을 제안하는 신설 골프장 힐마루골프앤리조트 포천, 골퍼의 꿈, 페블비치를, Equipment에서는 아이돌 닉쿤도 톱프로 김하늘도 반한 클럽 젝시오, 아마추어 골퍼를 위한 웨지 구성 가이드, 똑똑한 클럽 관리를, Style에서는 올여름 골프웨어 트렌드 읽기, 손 부상 등을 다뤘다.

 

 

이외에도 오른손잡이는 모르는 왼손잡이 골퍼의 고충, 알아두면 쓸 데 있는 골프 히스토리, 황당 골프 절도 다시 보기, 골프 투자 사기 해부, 골프장 성희롱, 판례를 통해본 골프장 안전사고의 책임, 강변 파크골프장 논란, 골프 콘텐츠와 인터넷 포털,

골프존 7년 특허전쟁에서 최종 승소, ATPGA 코리아 창립식 등 최신 골프계 이슈를 비롯해 레슨, 칼럼, 스코어 향상을 도와주는 골프팁 및 각종 골프계 소식들을 담았다.

 

이번 6월호에는 골프저널 독자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담은 10개의 특별할인 쿠폰이 들어있다. 골프저널 Golf Journal 2023.6월호(Vol.407)는 교보문고, 영풍문고 등 대형 서점과 골프저널몰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GJ 김혜경 이미지 GJ DB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