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저널 Golf Journal 2023.9월호 : 골프와 ESG 경영
골프저널 Golf Journal 2023.9월호 : 골프와 ESG 경영
  • 김혜경
  • 승인 2023.08.28 17: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골프 전문 미디어 골프저널의 월간지, 매거진 골프저널 Golf Journal 2023.9월호 : 골프와 ESG 경영(Vol.410)이 발간됐다.

 

9월호 커버스토리는 골프와 ESG 경영이다. 골프계도 ESG 경영을 적극적으로 받아들여야 할 업종 중 하나다. ESG 경영은 무엇이며, 골프계의 ESG 경영은 어디까지 왔는지, 골프계 ESG 경영 모범사례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와 더불어 골프계 ESG의 현재와 미래, 친환경 골프장의 가능성과 지원의 필요성, 지속 가능한 골프웨어의 필요성에 대해 알아보았다.

 

 

GJ Radar에서는 지나치게 오른 캐디피와 카트비 문제, 강력한 경쟁상대 된 일본 골프장, PGA도 반대하는 골프공 비거리 제한 정책, 절대 반갑지 않은 줄어드는 LPGA 한국 선수, 골프 빌런, 성공적 가을 골프를 위한 마인드 컨트롤, 특별한 가을 라운드를 위한 준비에 대해 다뤘다.

 

 

People에서는 파크골프 세계화를 향해 나아가고 있는 창스스포츠 전영창 대표의 스토리를 싣고, Place에서는 예당호를 품은 디에이치리조트 그랜드 오픈 소식을 소개했다. Equipment에서는 클럽헤드 상식과 휴대용 론치 모니터에 대해 실었다.

 

 

Tour Way에서는 왜 거리측정기 실격이 사라지지 않을까와 LIV와 PGA의 합병, 골프계 변화 촉진 계기 될까에 대해, Style에서는 생활와인 전문업체 와플와뱅, 시대별 트렌드와 함께 보는 골프웨어의 도전적인 변화 등에 대해 다뤘다. 이외에도 골프장이 말해주지 않는 진실, 국내 프로골프투어 외국 선수들의 꿈의 무대 될까, 골린이를 위한 지식백과, 퍼팅의 중요성, 기후 위기 시대 엇갈리는 골프업계 희비, 불법 매크로 예약 줄어들까, 계속되는 파크골프장 사유화 논란 등 최신 골프계 이슈를 비롯해 레슨, 칼럼, 스코어 향상을 도와주는 골프팁 및 각종 골프계 소식들을 담았다.

 

이번 9월호에는 골프저널 독자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담은 10개의 특별할인 쿠폰이 들어있다. 골프저널 Golf Journal 2023.9월호 : 골프와 ESG 경영(Vol.410)는 교보문고, 영풍문고 등 대형 서점과 골프저널몰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GJ 김혜경 이미지 GJ DB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