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저널 Golf Journal 2023.4월호 : 골린이 특집호
골프저널 Golf Journal 2023.4월호 : 골린이 특집호
  • 김혜경
  • 승인 2023.03.27 17: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골프 전문 미디어 골프저널의 월간지, 매거진 골프저널 Golf Journal 2023.4월호 : 골린이 특집호(Vol.405)가 발간됐다.

 

4월호 커버스토리는 골린이를 위하여다. 최근 많은 사람이 골프에 관심을 갖고 있으며 특히 2030세대에서 골프를 배우려는 사람이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올봄 골프를 시작하려는 예비 골퍼와 골린이(골프+어린이)로 통칭되는 골프 초보들을 위해서 골린이 특집을 준비했다.

 

 

GJ Radar에서는 봄 골프 부상 방지 수칙, 표류 중인 태릉골프장 재개발 사업, 스카이72 골프장 분쟁 극적 타결, ESG 경영 캐디 인권 문제 해결책 될까, 유소년 골프 발전 위한 노력 등에 대해 다뤘다. People에서는 박태복 회장의 일과 골프, 오지에스공업 이석제 대표의 꿈, 최경주를 더욱 빛나게 하는 것들을 소개하고, Place에서는 명품 퍼블릭 코스 완성 중인 카스카디아와 브라보 퍼블릭 스크린골프 웅진플레이도시점을, Equipment에서는 골프공에 따라 비거리가 달라진다, 3·4월 골프용품 & 골프웨어 동향을 다뤘다. 

 

 

Tour Way에서는 사우디의 여자골프 도전 성공할 수 있을까?, PGA 노컷 대회 확대 파격인가, 견제인가, 전성시대 꿈꾸는 2023 KPGA를 다루고, Style에서는 봄 골퍼 취향 저격 나선 골프웨어 브랜드 등을 소개했다.

 

 

이외에도 노캐디제를 도입할 때가 되었다, Chat GPT와 함께하는 골프의 미래, 늘지 않는 골프 비거리 무엇이 문제일까, 자신감 회복을 위한 현실적인 조언, 갤러리란 이름에 걸맞은 골프 관람 에티켓, 캐디에게 은밀한 제안을 받는다면, 스크린골프 이용 이것만은 꼭 지키자, 골린이를 위한 지식백과 등 최신 골프계 이슈를 비롯해 레슨, 칼럼, 스코어 향상을 도와주는 골프팁 및 각종 골프계 소식들을 담았다.

 

이번 4월호에는 골프저널 독자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담은 10개의 특별할인 쿠폰이 들어있다. 골프저널 Golf Journal 2023.4월호 : 골린이 특집호(Vol.405)는 교보문고, 영풍문고 등 대형 서점과 골프저널몰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GJ 김혜경 이미지 GJ DB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