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저널 Golf Journal 2024.3월호 : 2024 골프계 트렌드 예측
골프저널 Golf Journal 2024.3월호 : 2024 골프계 트렌드 예측
  • 김혜경
  • 승인 2024.02.28 17:1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골프 전문 미디어 골프저널의 월간지, 매거진 골프저널 Golf Journal 2024.3월호 : 2024 골프계 트렌드 예측(Vol.416)이  발간됐다. 3월호 커버스토리 ‘골프 트렌드 2024’를 통해 올해 골프계는 어떤 트렌드가 시장을 지배할지. 골프계를 설명할 주요 키워드, 골프용품·골프웨어 트렌드, 골프장과 스크린골프 등 골프 산업 관련 트렌드를 예측해보았다.

 

 

GJ Radar에서는 골프 성수기를 위한 To Do List, 가장 빠르고 정확한 골린이 탈출 7계명, 한국 골프장의 위기는 이미 시작되었다, 우리는 카트비 10만원 시대에 살고 있다, 골프코스 저작권 분쟁 바로 보기, 골프계 최고 권력자는 누구, 골프장 농약 사용 이대로 좋은가, 끝나지 않은 스카이72 분쟁 여파 등을 실었다.

 

People에서는 케이아이티밸리 장미호 회장의 일과 골프, 권태호 대표에게 듣는 시크릿투어 스토리, 한국골프회원권경영인협회 김덕현 회장 인터뷰를 실었다. Equipment에서는 친환경 코스관리 전문업체 그린바이오농산과 스코어에 영향 미치는 골프클럽에 대해, Tour Way에서는 2024 국내 프로골프투어와 PGA 투어와 LIV의 경쟁에 대해 알아보았다.

 

 

Place에서는 일본 소도시 골프의 매력 고치현 골프장 4선, 미국 내 한인들이 즐겨 찾는 프라이빗 코스 2곳과 정월대보름 이벤트 진행한 한맥컨트리클럽, 새로 오픈한 오로라골프앤리조트에 대해 소개했다. Style에서는 마코 골프웨어와 함께한 봄 코디, Park Golf에서는 이어지는 파크골프협회 분쟁에 대해 실었다.

 

 

이외에도 골프채 폭행! 골프에 대한 편견 강해질라, 캐디들도 변해야 한다, 정교하고 부드러운 스윙을 위한 꿀팁, 그린 스피드, 스크린골프의 인기 프로 스포츠로의 발전 가능성, 동남아 원정 골프의 그늘 불륜, 성전환 골퍼가 LPGA에서 활약할 수 있을까, 인플루언서와 선수의 경계에 선 프로골퍼들, 꼭 단절돼야 할 골프와 음주운전의 고리 등 최신 골프계 이슈를 비롯해 레슨, 칼럼, 스코어 향상을 도와주는 골프팁 및 각종 골프계 소식들을 담았다.

 

이번 3월호에는 골프저널 독자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담은 9개의 특별할인 쿠폰이 들어있다. 골프저널 Golf Journal 2024.3월호 : 2024 골프계 트렌드 예측(Vol.416)는 교보문고, 영풍문고 등 대형 서점과 골프저널몰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GJ 김혜경 이미지 GJ DB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