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저널 Golf Journal 2024.2월호 : 골프 스트레스에서 벗어나는 법
골프저널 Golf Journal 2024.2월호 : 골프 스트레스에서 벗어나는 법
  • 김혜경
  • 승인 2024.01.30 16:0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골프 전문 미디어 골프저널의 월간지, 매거진 골프저널 Golf Journal 2024.2월호 : 골프 스트레스에서 벗어나는 법(Vol.415)이  발간됐다.

 

2월호 커버스토리 ‘골프 스트레스에서 벗어나는 법’을 통해 골프 스트레스는 왜 생기는지, 골프 스트레스를 낮추기 위해서는 어떻게 하면 좋은지, 플레이 중에 발생하는 스트레스와 해결법, 골프용품·골프웨어 스트레스와 해결법을 다각도로 알아보았다.

 

 

GJ Radar에서는 골프 산업의 미래를 위해 필요한 해외시장 개척, 해외에서 새해 활로 찾는 골프 업계, 보는 콘텐츠 가치 창출 활성화 필요한 한국 골프, LPGA 한국 선수 돌풍 다시 불까, 윤이나 징계 경감 논란 장기화, 캐디 보호 의무 판결 권리 증진 전환점 되나, 트렌드 된 해외 골프여행의 경고 등을 실었다.

 

 

People에서는 투어 10년차 고진영의 각오, 청룡의 해를 빛낼 용띠 스타들, 골프계 악당들, LIV를 택한 자와 그렇지 않은 자를 조명하고, Equipment에서는 2024년형 젝시오 집중 탐구, 짝퉁 골프용품 경계령을, Tour Way에서는 남자골프 세계랭킹 포인트 제도 변경이 어떤 영향을 미칠지에 대해 알아보았다.

 

Style에서는 마코 골프웨어로 완성한 꾸안꾸룩과 영화 ‘내 생애 최고의 경기’를 통해 본 골프의 사회학적 해석을, Park Golf에서는 2024년에도 파크골프 상승세 계속 되나, 파크골프까지 스크린으로 영역 확대에 대해 실었다.

 

 

이외에도 골프 고수의 특징, 노캐디 라운드 시기상조인가, 프로스포츠 시청 환경의 변화와 골프, 재미로 보는 혈액형별 골프 유형, 골프의 또 다른 재미 골프토토, 스크린골프의 위험 요소 사이버 보안, 최신 골프계 이슈를 비롯해 레슨, 칼럼, 스코어 향상을 도와주는 골프팁 및 각종 골프계 소식들을 담았다.

 

이번 2월호에는 골프저널 독자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담은 9개의 특별할인 쿠폰이 들어있다. 골프저널 Golf Journal 2024.2월호 : 골프 스트레스에서 벗어나는 법(Vol.415)는 교보문고, 영풍문고 등 대형 서점과 골프저널몰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GJ 김혜경 이미지 GJ DB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