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저널 Golf Journal 2024.1월호 : 청룡의 해를 맞이하는 자세
골프저널 Golf Journal 2024.1월호 : 청룡의 해를 맞이하는 자세
  • 김혜경
  • 승인 2023.12.26 18: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골프 전문 미디어 골프저널의 월간지, 매거진 골프저널 Golf Journal 2024.1월호 : 청룡의 해를 맞이하는 자세(Vol.414)가  발간됐다.

 

 

1월호 커버스토리 ‘청룡의 해를 맞이하는 자세’를 통해 갑진년 푸른 용의 해를 맞아 용띠 골퍼는 누가 있는지, 용띠 골퍼들의 운세는 어떠할지 재미 삼아 알아보았다. GJ Radar에서는 골프저널이 주목한 골프계 이슈들, 겨울은 연습의 계절, 골퍼들의 불만, 골프공 비거리 규제 아마추어에도 확대 적용되나에 대해 다루고, 골프저널 주최 제1회 골퍼들이 가장 선호하는 골프장 어워드(2023-2024 Best Golf Course Of Preference Awards)와 제2회 장보고·최경주배 기업인 골프대회 소식을 실었다.

 

 

People에서는 리듬의 여왕 양희영을, Place에서는 최근 서울도곡점을 오픈한 브라보 퍼블릭 스크린골프의 성장을 조명했다.
Equipment에서는 출시 임박한 국내 첫 카트주행 자율제어 플랫폼 버디야(BirdieYa!)와 샤프트 가격에 대해, Tour Way에서는 PGA와 LIV 골프의 합병 급물살 소식을, Style에서는 골퍼를 위한 식습관을, Park Golf에서는 불법 파크골프장 양성화가 어떻게 이뤄지고 있는지에 대해 실었다.

 

 

이외에도 잊을만하면 일어나는 골프장 성범죄와 해법, 노년 골프 찬양론, 골퍼들이 다시 찾고 싶은 골프장 만들기, 골퍼들이 흔히 잘못 알고 있는 골프용어, 골프를 배우기 싫은 이유, 스크린골프 발전과 독과점의 그림자, 프로 스포츠 로봇 심판 도입 과 골프, 나주 A 골프장 분쟁의 전말 등 최신 골프계 이슈를 비롯해 레슨, 칼럼, 스코어 향상을 도와주는 골프팁 및 각종 골프계 소식들을 담았다. 

 

이번 1월호에는 골프저널 독자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담은 9개의 특별할인 쿠폰이 들어있다. 골프저널 Golf Journal 2024.1월호 : 청룡의 해를 맞이하는 자세(Vol.414)는 교보문고, 영풍문고 등 대형 서점과 골프저널몰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GJ 김혜경 이미지 GJ DB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