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골프클럽 골프연습장 탑트레이서 레인지 설치
#화성골프클럽 골프연습장 탑트레이서 레인지 설치
  • 김혜경
  • 승인 2020.07.10 18: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저널 경기도 화성시 화성시청 인근에 위치한 화성골프클럽 골프연습장에 타구 추적 분석 시스템 탑트레이서 레인지가 설치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미국 탑골프사의 탑트레이서는 PGA, LPGA 경기 중계에서 볼 수 있는 초정밀 타구 추적 분석 시스템으로 볼의 비거리, 볼의 타구 속도, 발사각, 스윙궤도뿐만 아니라 탄착군이 어디에 형성되는지까지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다.

 

 

스크린 골프 상태로 스크린 골프도 즐길 수 있고 롱기스트와 니어리스트 선정 이벤트도 가능하다. 또 회원 가입을 하면 자신의 스윙을 지속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화성골프클럽 홍승철 대표는 “골프 박람회에 가서 탑트레이서를 체험해보고 성능에 반해서 고민 끝에 도입하게 됐는데, 이용자들의 반응이 너무 좋아 만족스럽다. 특히 젊은 골퍼 층의 반응이 뜨겁다”고 밝혔다.

 

로봇카페 b;eat

 

또한, 화성골프클럽은 최근 연습장 볼을 스릭슨 제품으로 바꾼 후 타구감이 월등해지고, 비거리가 실제 라운드 시와 비슷해졌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밖에도 로봇이 음료를 만드는 로봇카페 b;eat2E 운영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로봇이 선사하는 일관된 맛의 고퀄리티 커피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다는 것이 골프장 측의 설명이다. Golf Journal

 

 

Credit

김혜경 사진 화성GC

magazine@golfjournal.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