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골프저널 2020.5월호 발간. 로리 맥길로이 커버
#뉴스 골프저널 2020.5월호 발간. 로리 맥길로이 커버
  • 김주범
  • 승인 2020.05.01 17:4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저널 국내 골프 전문 미디어 골프저널의 월간지 매거진 골프저널 2020.5월호(Vol. 370)가 발간됐다. 이번 5월호에는 세계랭킹 1위로서 11월로 연기된 마스터스에 대해 강한 자신감을 드러내며 이번 마스터스에서 우승하여 31세에 커리어 그랜드 슬램을 달성하게 될지 귀추가 주목되는 로리 맥길로이를 커버에 장식했다.

 

CONTENTS

 

이번 5월호는 코로나19 유행이 지속됨으로써 세계 골프투어가 겪고 있는 어려움과 대처를 담은 GJ RADAR의 세계 프로골프투어는 지금, 코로나19 강제 휴식기에 대처하는 골프 선수들, 프로들의 서베이 등의 콘텐츠와

 

PEOPLE의 7번째 연임을 기록한 여주컨트리클럽 이완재 대표, 섬유 원단의 달인 칼라텍스타일 김덕진 회장, 움직이지 않는 자동차 광고휠을 개발한 무산석호주식회사 권오건 대표, 가장 사용하기 편한 장비를 추구하는 다이아윙스 정상화 대표 인터뷰와 EQUIPMENT 2020 뉴 페어웨이 우드, 2020년형 히타치 ECO5-Z 골프카 PLACE 어머니에서 아들로 이어지는 손맛 GJ맛집 추천에 홍천 메밀가 등이 수록됐다.

 

이밖에도 세븐스톡홀딩스가 제안하는 이기는 투자와 세븐스톡홀딩스와 함께하는 골프저널 월례 골프대회를 비롯해 레슨, 이슈, 패션, 골프규칙, 칼럼 등의 스코어 향상을 도와주는 골프팁 및 각종 골프계 소식들을 담았다.

 

이번 2020년 5월호에는 각종 특별한 혜택을 담은 15개의 쿠폰이 있으며, 골프저널 2020.5월호는 교보, 영풍, 반디앤루니스 등의 대형 서점과 카카오, 인터넷 서점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Golf Journal

 

 

Credit

김주범 사진 Golf Journal DB

magazine@golfjournal.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