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거진 골프저널 2020.6월호 발간. 박현경 커버
#매거진 골프저널 2020.6월호 발간. 박현경 커버
  • 김혜경
  • 승인 2020.06.01 1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저널 국내 골프 전문 미디어 골프저널의 월간지 매거진 골프저널 2020.6월호(Vol.371)가 발간됐다.
이번 6월호는 올해 한국여자프로골프 첫 메이저 대회인 KLPGA 챔피언십에서 17언더파를 기록하며 생애 첫 우승을 차지한 박현경이 커버를 장식했다. KLPGA 챔피언십 왕좌의 주인공이 된 박현경이 같은 나이로 이미 K-랭킹 1위에 오른 임희정처럼 한국여자프로골프의 새로운 스타가 될 수 있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6월호에는 코로나19 상황 속에서 세계 프로골프투어의 재시동 소식을 전하며 GJ RADAR에서 무관중 대회 시험대 된 KLPGA 챔피언십, 코로나 진단 키트 PGA 투어 필수품 되나? 재시동 거는 LPGA 투어, 일본 프로골프투어 먹구름 등의 콘텐츠로 나눠 자세한 상황을 담았다. 또한, 골프장과 관련한 2019 골프장 경영실적 긴급 분석, 골프장 영업이익 증가의 비밀, 유형별·권역별 그린피, 그린피 변화 추이 등 우리나라 골프 현황을 파악하는 데 큰 도움이 될 분석 기사도 수록했다.

 

 

PEOPLE에는 셀프 클럽 피팅앱 리모핏 함시원 대표, KPGA 챔피언십 미디어데이에서 만난 톱 프로골퍼 6인 인터뷰가, EQUIPMENT에는 퍼터 달인으로 만들어줄 2020 신상품 퍼터가 소개됐다. 6월 PLACE에는 샴발라컨트리클럽, 사우스링스 영암, 크리스탈밸리컨트리클럽 등 국내 골프코스 3곳과 꼭 가봐야 할 미국 골프코스 16곳, 가볼 만한 일본 골프코스 9곳을 실었다.

 

 

이밖에도 100세 인생을 위한 100% 이기는 자산관리, 한국골프미디어협회 캠페인, 골프마케팅과 여자프로골프단 소식을 비롯해 레슨, 이슈, 패션, 칼럼 등의 스코어 향상을 도와주는 골프팁 및 각종 골프계 소식들을 담았다.

 

 

이번 2020년 6월호에는 각종 특별한 혜택을 담은 16개의 쿠폰이 있으며, 골프저널 2020.6월호는 교보, 영풍, 반디앤루니스 등의 대형 서점과 인터넷 서점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Golf Journal

 

 

Credit

김혜경 사진 Golf Journal DB, GettyImages

magazine@golfjournal.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