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파워3 타격용 스윙교정기 출시
#뉴스 파워3 타격용 스윙교정기 출시
  • 김혜경
  • 승인 2020.03.17 17:5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워3 타격용

골프저널 셀프 스윙교정기로 인기를 끌고 있는  ‘파워3 빈 스윙용’에  이어  선보인 ‘파워3 타격용’은 스윙  자세 교정을 통한 임팩트 개선, 헤드업 방지, 슬라이스 및 뒤땅 교정, 바디 턴 스윙 연습, 비거리 증가 등의 기능을 통해 스코어 향상을 도와준다.

 

일명 김덕규 타이밍으로 알려진 ‘파워 3 스윙교정기 빈 스윙용’에 이어 실전 타격 연습을 통해 바람직한 스윙 자세를 만들어주는 타격용 골프연습기 ‘파워3 스윙교정기 타격용’이 출시됐다. 
“프로 선수와 아마추어 골퍼의 차이는 팔로만 치고, 몸이 회전을 못 하고, 스윙에 힘을 실지 못하고, 스윙을 끝까지 못하는 데 있다”고 분석한 김덕규 대표는 타격용 제품 개발 시 실제 공을 칠 때 일반 아마추어들이 잘 못하는 것을 개선하는데 치중했다. 
사용법도 간단하다. 각각의 스윙에 맞춰 A(어프로치), I(아이언), D(드라이버) 3가지 연습모드를 택한 후 스윙 시 왼쪽 허벅지 안쪽부터 불이 켜져 피니시 단계로 넘어가게 꾸준히 연습하면 잘못된 스윙을 바로잡아준다.

 

프로가 인정한 스윙연습기

 

제품을 시연중인 김덕규 대표
제품을 시연중인 김덕규 대표

불빛으로 교정하는 효과는 미국 어바인대 나탈리아 코마로바 교수팀 연구를 통해 증명된 바 있다. 코마로바 교수팀은 듣는 것보다 대상을 보면서 학습하면 습득효과가 더 빠르고 우수해지는 현상을 ‘객체-레이블 학습효과’로 증명해 인지과학 저널에서도 주목받았다. 또 파워 3 스윙교정기는 프로 선수들도 인정한 제품으로 특히 최연소 LPGA 선수 전영인 프로가 시즌전 연습할 때마다 사용하는 제품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한편 김덕규 대표는 파워 3 스윙교정기의 우수성을 세계 시장에 알리기 위해 2020 미 PGA 용품쇼에 출품해  해외 바이어들의 관심과 호응을 불러 모았다. Golf Journal

 

아마추어 골퍼들의 경우 혼자 연습을 할 때 잘못된 자세로 반복 연습해 실력이 잘 늘지 않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김덕규 대표가 개발한 파워3 스윙교정기 2종(빈 스윙용, 타격용)은 불빛으로 바로 피드백을 받을 수 있어 제대로 된 골프 연습을 도와준다.

파워3 스윙교정기는 실제 타격별 거리에 맞게 임팩트 되었을 때 불빛이 들어오는 장치로 관련 국내 특허를 비롯해 유럽, 미국, 중국, 일본에서도 안전 인증마크를 획득했다.

 

파워 3 빈 스윙용
파워 3 빈 스윙용

 

파워 3 스윙교정기 빈 스윙용 
기존 출시된 김덕규 타이밍을 기능적으로 업그레이드 한 제품으로 실제 골프공을 타격하는 리얼 스피드에 불빛이 들어오도록 단계별로 정교한 기술을 입혔다. 단계별 스피드마다 불빛이 나도록 빈 스윙 연습만 해도 골프 스윙 실력 향상에 큰 도움이 된다. 

 

파워 3 스윙교정기 타격용
새로 선보인 파워3 타격용은 실제 타격연습을 통해 올바른 스윙 자세를 만들어주는 제품으로 왼쪽 골반 측에 불빛이 들어오도록 연습하면 연습 전후 비거리 차이가 30m 이상이 날 정도로 스윙 교정 효과를 볼 수 있다. 또한 어프로치(A), 아이언(I), 드라이버(D) 각 단계별 세팅을 통해 실제 클럽별 거리에 맞게 임팩트를 교정할 수 있다.

 

 

Credit

김혜경 사진 Golf Journal DB, 베라베프

magazine@golfjournal.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