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펜시아 부띠 아울렛
알펜시아 부띠 아울렛
  • 남길우
  • 승인 2015.08.12 14:5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HOPPING MALL

알펜시아 부띠 아울렛

강원도 유일 명품관, 명품과 특산물을 한 자리에…

강원도 평창 알펜시아 리조트에 금년 4월 8일 알펜시아 부띠 아울렛이 오픈해 운영중이다. 알펜시아 부띠 아울렛은 (주)디엘이노베이션과 강원도 개발공사가 공동으로 운영하는 사후 면세점으로서 이곳에서는 국내외 명품 브랜드 및 강원도 특산품을 함께 만날 수 있다.

 

 

 

리테일 빌리지 101동 알펜시아 부띠 아울렛

강원도 평창군 대관령면에 위치한 알펜시아 리조트는 다양한 연령대, 다양한 계층의 사람들이 연중 어느 때나 찾아와서 자연에서 휴식과 레저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세계적인 수준의 리조트이다. 국내 최초로 리조트 단지 내에 특1‧2급 호텔과 콘도미니엄을 배치했고, 워터파크 오션 700, 콘서트홀 등 부대시설과 함께 먹거리, 체험거리, 즐길거리가 가득한 리테일 빌리지까지 갖추고 있다.

지난 4월 8일에는 홀리데이 인 스위트 콘도 101호에 사후 면세점 알펜시아 부띠 아울렛이 오픈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알펜시아 부띠 아울렛은 A관 248.67㎡, B관 333.01㎡ 규모이며, (주)디엘이노베이션과 강원도 개발공사(강원도 산하 공기업)가 공동으로 운영하는 사후 면세점으로서 샤넬, 구찌, 프라다 등 해외 명품을 비롯해 화장품 및 의류, 전자제품, 강원도 특산품 등 고품격의 상품을 백화점 정상가 보다 10∼15%를 할인된 가격으로 전시판매하는 아울렛 매장이다. 사후 면세점이란 일반 과세자 이상이면 국세청에 신고 후 영업할 수 있는 외국인 관광객 면세 판매장으로, 3만 원 이상 구매한 출국 외국인의 경우 Tax Free 환급창구를 통해 부가세와 개별소비세를 돌려받을 수 있다. 내국인도 이용할 수 있으며, 내국인의 경우 세금 환급이 불가능한 대신 구매 한도가 따로 없다.

알펜시아 부띠 아울렛 측은 “강원도 유일한 명품관으로 개장이후 중국인 관광객들이 매일 200∼500명씩 방문하고 있어 알펜시아 리조트 내 다른 상가들은 물론 알펜시아의 활성화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 또한 알펜시아 방문 내외국인 이용객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고 전한다.

 

 

 

알펜시아 부띠 아울렛컵 레이디스 골프대회기간중 특별할인 행사

알펜시아 부띠 아울렛은 알펜시아 트룬컨트리클럽과 공동 주최로 지난 7월 22일에 알펜시아 부띠 아울렛컵 레이디스 골프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하고, 동시에 7월 21일부터 22일 양일간 알펜시아 부띠 아울렛 특별할인행사를 진행했다.

대회 우승상품은 알펜시아 부띠 아울렛에서 준비한 이태리 원산지 600만 원 상당의 달라네제 침대(개인 우승)와 300만 원 상당의 명품 핸드백(단체 우승)이었고, 그 외에 부띠 아울렛의 고품격 상품 및 골프용품, 알펜시아의 각종 시설이용권 등 약 2,000만원 상당의 부상이 제공되었으며, 베스트 드레스상은 상품 지급과 1년간 알펜시아 부띠 아울렛 홍보대사로 위촉하는 등 푸짐한 상품과 편의시설이 제공되었다.

특히 (주)디엘이노베이션에서는 대회 홀인원 상품으로 1,000만원 상당의 이태리 원산지 달라네제 명품 소파를 부상으로 내걸어 홀인원 이벤트를 통한 소년·소녀 가장 돕기 기금 마련의 강력한 동기를 부여하고, 알펜시아 부띠 아울렛 매장에 소년·소녀 가장 돕기 기금함을 따로 마련해 매장 이용고객 누구라도 자발적인 헌금을 유도하기로 하고 이를 위해 대회기간 중에는 여름 세일기간 할인액에서 10% 이상 추가 할인(일부품목 제외) 행사를 펼쳤다.

 

 

 

알펜시아 부띠 아울렛 취급 품목과 브랜드

구분

주요 취급 브랜드

패션상품

샤넬, 루이비통, 프라다, 구찌, 페라가모, 버버리, 펜디, 에뜨로, 발리, 마이클 코어스 외

화장품

LG 화장품 외

시계

펜디, 페라가모, 로즈몽, 휴고보스, 아이그너, 밀튼 스텔리, 구찌, 아뷰투스 외

선글라스

구찌, 디올, 레이벤, 프라다, 불가리, 타투 외

액세서리

스와로브스키, 아카타, 로제도르 외

남녀 의류

MLB, 스타일주줌 외

기프트 코너

평창 동계올림픽 기념품, LG전자, 강원도 특산품, 건강식품 외

알펜시아 부띠 아울렛 이용가이드

장 소 홀리데이 인 스위트 콘도 101호(웰컴센터 옆)

영업시간 오전 10시∼오후 8시/365일 오픈

할 인 율 백화점 대비 5∼40% 할인(품목별로 상이함)

혜 택 ․제휴 카드 이벤트/ 무이자 할부

․ 알펜시아 리조트 투숙객 추가 10% 할인

․ 강원도민 추가 5% 할인(주민등록증 제시)

* 일부 브랜드의 경우, 할인율이 다를 수 있음

문의|033-339-0615~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