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레저에 최적화된 화장품을 찾아라
스포츠·레저에 최적화된 화장품을 찾아라
  • 김혜경
  • 승인 2015.06.04 22:0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EAUTY TREND

스포츠·레저에 최적화된 화장품을 찾아라

국내 최초 스포츠·레저 전문 화장품 ‘고위드미(go with me)’

스포츠·레저를 좋아하고 즐기는 이들에게 피부보호는 여간 어려운 숙제가 아니다. 이러한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레저명가 신안그룹의 아름연화장품에서 만든 고위드미(go with me)가 피부보호 해결사를 자청하고 나섰다.

레저(Leisure)와 코스메틱(Cosmetic)의 만남, 고위드미

스포츠‧레저 전문 화장품 고위드미(go with me)는 아직 생소한 브랜드이다. 국내에 출시된 기존의 수많은 화장품 브랜드와 제품들처럼 인기 있는 모델을 활용해 홍보한 것도 아니고, 화려한 TV광고로 많은 매체들을 통해 광고한 것도 아니다 보니 그만큼 노출 빈도가 적었기 때문이다.

고위드미는 이미 국내에서 건설과 레저사업으로 잘 알려진 신안그룹이 만든 화장품 계열사인 아름연화장품의 주력 브랜드 중 하나이다. 매년 수만 명의 골프‧리조트 회원들을 관리해온 신안그룹은 국내에 출시된 화장품 브랜드 중 스포츠‧레저 활동에 최적화된 화장품이 없다는 판단하에 스포츠‧레저 전문 브랜드 고위드미를 개발해 런칭하게 되었다.

지난해 7월 세상에 처음 선보인 고위드미는 레저(Leisure)와 코스메틱(Cosmetic)을 결합한 국내 최초 레스메틱(Lesmetic)이라는 새로운 시장을 구축해 출시 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아왔다. 특히 기존에 출시된 비슷한 남성화장품들과는 달리 남여 모두 사용가능 하도록 Facial Care 라인(4품목)부터 Sun Care 라인(5품목)과 Body Care 라인(4품목)까지 제품 개발에 공을 들인 부분은 다년간의 레저‧리조트 사업을 통해 축척해온 노하우가 있었기에 가능한 점이었다.

제품 출시 전 많은 프로골퍼들과 스포츠‧레저 회원들에게 샘플링을 진행하며 ‘현존하는 국내 최고의 스포츠‧레저 전문 화장품’이라는 찬사를 받은 고위드미는 예상대로 현재 스카이 72등 국내 유수의 골프장에 입점 및 판매되고 있고, 올 한해 입점 예상되는 골프장 수만 약 120여개로 계획하고 있다. 또한 지난 3월 26일 그랜드 힐튼 호텔에서 진행된 <한국경제, 2015 대한민국 명품 브랜드 대상> 수상식에서 국내 유일의 레스메틱답게 ‘스포츠‧레저 전문 화장품 부문 대상’을 수상하는 기쁨을 누렸다.

스포츠‧레저 하면 고위드미

현재 출시된 고위드미 제품은 총 13종. 그중에서 스킨, 로션, 에센스, 선크림을 한 번에 끝내는 멀티 스마트 스킨케어 ‘고위드미 MVP 올인원 페이셜 트리트먼트’, 머리부터 발끝까지 한 번에 씻겨주는 상쾌한 올인원 클렌저 ‘고위드미 하이파이브 쿨링 올인원 워셔’, 끈적임 없이 자외선 차단이 가능한 아웃도어용 바디&페이스 선밀크 로션 ‘고위드미 액티브 멀티 액션 선로션’은 히트 아이템으로 꼽힌다.

오는 6월부터 TV광고 시작을 기점으로 본격적인 광고와 홍보를 진행할 계획인 고위드미는 2015년 하반기에 국내 유명 아웃도어 매장들과의 콜라보레이션 마케팅을 진행하며 화장품 유통 전략 부문에서도 혁신적인 방식을 도입해 나갈 계획이다.

문의|080-403-1004

-------------------------------------------------------------------------------------

<More Info>

아름연화장품 브랜드 스토리

아름연화장품의 ‘아름연’은 아름다움(美)과 자연(自然)의 합성어로 신안그룹이 자신있게 선보이는 코스메틱 브랜드이다. 자연의 생명에너지를 통해 피부활력과 맑고 건강한 아름다움을 지켜주는 자연친화적인 화장품, 아름연이 아름다움의 새로운 길을 제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