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티나르디
베티나르디
  • 남길우
  • 승인 2015.06.04 21:1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티나르디 로고.jpg

NEW OPEN

베티나르디

Tea Cafe & Restaurant

하남시 미사대로변 미사육교 주변에 조정경기장이 한 눈에 내려다 보이는 멋진 뷰를 가진 ‘베티나르디 카페&레스토랑’이 오픈 했다. 친구, 연인, 가족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베티나르디 카페&레스토랑’으로 가자.

레스토랑 (내부).jpg

‘베티나르디 카페&레스토랑’는 오픈 당시부터 입소문이 자자하게 퍼진 맛집으로, 3층은 레스토랑, 4층은 카페로 구성되어 있다.

4층 베티나르디 카페는 당일 갓 볶아 만든 커피의 은은한 향과 맛이 일품이다. 또한 멋스러우면서도 편안한 느낌을 자아내는 내부 인테리어와 4층에서 내려다보는 조망은 강동‧하남일대에서도 가히 최고로 꼽힌다.

3층 레스토랑의 개별룸은 가깝게는 조정 경기장을 한 눈에 내려다 볼 수 있고 멀리는 예봉산과 검단산, 팔당댐까지 볼 수 있어, 와인과 함께 최상의 분위기를 연출하며 식사를 할 수 있다. 해가 진 저녁에는 올림픽대로와 워커힐, 강북강변도로, 덕소아파트단지를 바라보는 야경이 아주 매혹적이어서 친구, 연인, 가족과 식사 할 수 있는 최고의 장소로, 특별한 추억과 잊지못할 기억을 남길 수 있는 외식 장소로 추천할만하다.

레스토랑 (룸).jpg

특히 연인과 더불어 데이트코스로 안성맞춤이다. 주변 조정경기장 내 시설을 이용하고 연인과 오붓한 식사를 원한다면 30년 경력의 베테랑 쉐프가 직접 요리하는 부드럽고 입 안에서 살살 녹는 한우 안심, 채끝, 등심의 참숯스테이크를 다양하게 맛볼 수 있다. 식전에 제공되는 갓 구운 마늘빵은 기본이고, 신선한 야채와 구운 문어샐러드, 쇠고기 버섯크림파스타, 화덕으로 구운 피자는 잊을 수 없는 맛으로 어느 것을 선택해야 할 지 모를 정도이다. 취향에 맞는 음식을 선택해 먹는 재미가 있다.

베티나르디 레스토랑에서 자랑하는 후식 또한 빼놓을 수 없다. 식사 후 제공되는 직접 만든 생 아이스크림은 음식을 먹은 후 입안을 상쾌하게 하고 달콤한 여운을 남긴다.

베티나르디

위치 하남시 미사대로 590-7 삼주빌딩 3‧4층

전화 031-8027-399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