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시오, ‘All New 젝시오’ 런칭 기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팝업스토어 오픈
젝시오, ‘All New 젝시오’ 런칭 기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팝업스토어 오픈
  • 김태연
  • 승인 2024.02.29 13:1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던롭스포츠코리아(대표 홍순성)의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 젝시오가 ‘All New 젝시오’ 런칭 기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더스테이지에서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이번 젝시오 팝업스토어는 22년 신세계 센텀점과 강남점 명품관 팝업, 23년 신세계 대구점 더스테이지에 이어 4번째로 진행되는 프리미엄 팝업스토어다.

 

젝시오는 2월 29일(목)부터 3월 10일(일)까지 2주간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1층 더스테이지에서 새롭게 진행 될 젝시오 캠페인 “지금이 젝시오 할 시간”이라는 컨셉으로 팝업스토어를 오픈하고 골퍼들에게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한다. 젝시오 팝업스토어가 진행되는 강남점 더스테이지는 차별화 된 브랜드 경험을 선보이기 위해 세계적인 럭셔리 브랜드들이 신제품을 가장 먼저 소개하는 대표적인 곳이다.

 

 

새롭게 출시된 ‘All New 젝시오’는 쉽고 편한 골프의 대명사 ‘젝시오 13’, 보다 빠른 헤드 스피드를 갖춘 골퍼를 위한 ‘젝시오 엑스’, 여성 골퍼들의 압도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젝시오 13 레이디스’의 세 가지 라인업으로 구성되었으며 이번 젝시오 팝업에서 체험 할 수 있다.

특히, 3월 5일 11시에는 배우 이성경씨가 직접 방문하여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고 3월 6일 1시에는 프로골퍼 김하늘, 최나연, 3월 10일 3시에는 국민여제 박인비의 포토세션 및 팬 싸인회가 진행된다. 그리고 3월 3일 2시에는 김도하 프로의 공개 레슨이 진행되어 골퍼들의 궁금증을 해소 시켜줄 예정이다.

 

 

이번 팝업은 신세계 강남점 골프 전문관 리뉴얼 1주년 행사와 연계하여 7F 골프숍에서 ‘All New 젝시오’ 클럽과 다양한 커스텀 샤프트를 전문 인스트럭터의 안내와 함께 유명 교습가인 김영, 이현호 프로의 원포인트 레슨이 준비되어 있으며, 클럽 구입 시 다양한 추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그리고 팝업스토어에 방문하지 못하는 사람들을 위해 3월 4일 저녁 8시에 신세계백화점 라이브 커머스 ‘신백라이브’가 진행된다. ‘신백라이브’에서는 젝시오 엠버서더 장새별 아나운서와 박보경 프로가 출연하여 젝시오 팝업스토어의 현장 분위기를 전하고 새롭게 출시한 ‘All New 젝시오’ 전 라인업을 소개한다. ‘신백라이브’에서는 라이브 한정 구매 혜택과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이밖에도 AI 골프스윙 분석 앱 골프픽스를 활용한 AI 스윙분석, 고객의 골프 성향 분석을 통한 ‘나만의 젝시오 클럽 찾기’, 젝시오 골프공 캘리그라피 이벤트, 럭키드로우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GJ 김태연 이미지 던롭스포츠코리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