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사상 가장 완벽한 젝시오 : 2024 ALL NEW XXIO
역사상 가장 완벽한 젝시오 : 2024 ALL NEW XXIO
  • 김혜경
  • 승인 2024.01.31 10:2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4 젝시오 신제품 론칭쇼

 

던롭스포츠코리아㈜(대표 홍순성)가 지난 1월 16일 서울 클럽디청담에서 열린 론칭쇼에서 ‘지금이 젝시오 할 시간’이라는 슬로건과 함께 2024년 젝시오 신제품 클럽 ‘All New 젝시오’를 선보였다. 일명 완성형 젝시오로 불리는 13번째 모델은 무엇이 다른지 집중 탐구해보자.

 

멀리 똑바로 보내는 가장 진보된 젝시오

 

쉽고 편한 골프의 대명사 ‘젝시오 13’

 

지난 2000년 밀레니엄 시대를 열면서 첫 모델을 출시한 젝시오는 2년마다 업그레이드된 신제품을 선보이며 진화를 거듭하고 있다. 그리고 올해도 어김없이 더욱 발전된 모습으로 골퍼들을 찾아왔다. 

젝시오의 열세 번째 모델 ‘All New 젝시오’는 골프의 본질은 스코어라는 관점에서, ‘클럽을 통해 아마추어 골퍼들의 부족한 기술을 보완한다’라는 컨셉으로 개발됐다. 뛰어난 정타율을 실현하는 역사상 가장 완벽한 젝시오라는 타이틀을 달고 출시된 이번 신제품은 쉽고 편한 골프의 대명사 ‘젝시오 13’과 보다 빠른 헤드 스피드를 갖춘 골퍼를 위한 ‘젝시오 엑스’, 여성 골퍼들의 압도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젝시오 13 레이디스’의 세 가지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두 가지 혁신 기술로 정타율 향상

 

여성 골퍼들을 위한 ‘젝시오 13 레이디스’

 

2024 All New 젝시오는 기존에 브랜드가 지닌 핵심 가치인 ‘비거리’, ‘편안함’, ‘상쾌한 타구감’은 유지하면서도 골퍼의 능력을 최대한으로 끌어내기 위해 바이플렉스 페이스(BiFlex Face)와 뉴 액티브윙(New ActivWing) 두 가지의 기술력을 더해, 반발력과 정타율을 대대적으로 향상시킨 것이 가장 큰 차별성이다. 

2024 신제품 론칭쇼에 참석한 프로골퍼 박인비와 김하늘, 프로야구 선수 양의지도 젝시오 클럽에 대한 무한 신뢰를 드러냈다. 박인비는 “주변에서 13년 동안 젝시오 제품을 사용하는 이유에 대해 자주 묻는데 답은 간단하다. 정말 제품이 좋고 편안하게 칠 수 있기 때문”이라고, 김하늘은 “아마추어 골퍼들은 스트레스 없는 골프가 정답이다. 젝시오 클럽으로 바꾼 뒤 골프에 대한 고민이 사라졌다”고, 양의지는 “젝시오를 사용하고 나서 골프를 더 재미있게 치고 있다. 지인과 골프를 쳐도 승률이 좋다”고 만족감을 표했다.  

이번에 출시된 All New 젝시오 세 가지 라인업은 전국의 대형 골프 체인 매장과 젝시오 특약점 및 브랜드 스토어에서 판매하며, 권장 소비자 가격은 드라이버 99만원, 페어웨이 우드 60만원, 하이브리드 45만원, 아이언 남성용 카본 샤프트 228만원(8I set), 스틸 샤프트 196만원(8I set), 여성용 카본 샤프트 199만원(7I set)이다.

 

2024 All New 젝시오 핵심 기술

 

빠른 헤드 스피드를 갖춘 골퍼를 위한 ‘젝시오 엑스’

 

바이플렉스 페이스(BiFlex Face)

아마추어들의 미스샷에 대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페이스면 어느 곳에 맞더라도 정타와 가까운 효과를 낼 수 있도록 고반발 영역을 넓힌 기술. 토우 사이드 엣지에 곡선을 주어 강성을 강화하고, 힐사이드는 페이스 높이를 유지시켜 최대의 반발 성능을 실현해 토우나 힐에 맞더라도 충분한 반발력을 만들어낸다. 

그 결과 COR 0.80 이상의 고반발 영역에 있어 기존 모델 대비 젝시오 13은 125%, 젝시오 엑스는 143% 확대돼 미스샷에 대한 보완 효과가 더욱 강화된 신개발 기술력이다. 

 

뉴 액티브윙(New ActivWing)

뉴 액티브윙은 에어로 다이나믹 컨트롤을 통해 정타율을 높이는 핵심 기술로 기존의 액티브윙 기술이 2단계 더블 윙으로 진화해 다운스윙 시에 헤드의 흔들림을 잡아주는 공력 컨트롤 성능이 향상됐으며, 이전 모델 대비 양력과 항력이 각각 8%와 12% 증가했다. 

이 기술은 임팩트 시에 클럽 스피드 향상은 물론 미스샷을 만드는 타점의 편차를 11% 감소시켜, 타점의 정확도를 향상시키기 위한 기술로 기존 모델에서 인정받은 기술력을 한층 더 발전시켜 크라운 힐 부분에 이단식 날개 설계를 통해 안정성을 더욱 높였다.

 

 

GJ 김혜경 이미지 던롭스포츠코리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팩트첵 2024-01-31 12:33:02
기사 시작부분 날자가 잘못된것 같네요. 2월16일은 아직 많이 남았네요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