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퍼의 수면을 도와줄 ‘가누다 베개’
골퍼의 수면을 도와줄 ‘가누다 베개’
  • 강태성
  • 승인 2024.01.25 18:0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운드 전날 숙면을 취해야 평소보다 좋은 컨디션으로 좋은 스코어를 낼 수 있다. 질 좋은 수면을 위해서는 무엇이 도움이 될까?

 

잠이 보약’이라는 말이 있듯이 골프도 전날 잠을 설치는 것보다는 숙면을 취해야 평소보다 좋은 컨디션으로 나은 스코어를 낼 수 있다. 그렇기 때문에 질 좋은 잠을 자기 위해 가볍게 와인 한 잔을 마시거나 반신욕 등 자기만의 루틴을 만든다. 실제 숙면을 충분히 취하지 못하거나 과음 등으로 인해 새벽 라운드를 나갔다가 평소 스코어를 넘는 점수를 기록한 경험이 다들 있을 것이다.

물론 골프는 멘탈 게임이라는 말이 있듯이 아무리 충분한 수면을 취했더라도 집중력이 흐려지는 순간 샷은 난조를 보이게 되며 스코어는 바닥을 치게 된다. 따라서 자신에게 맞는 음식과 수분을 섭취하고 휴식을 통해 체력을 끌어올리는 것이 필수적이며 긍정적인 생각으로 최상의 컨디션을 만드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양질의 숙면과 베개

 

수면 환경 중에서 양질의 숙면을 도와주는 든든한 조력자는 바로 베개다. 베개에 따라 잠을 잘 자지 못하거나 수면의 질이 떨어질 수 있으며 반대로 개운하다는 말이 저절로 나오기도 하기 때문에 수면 시간뿐만 아니라 질까지 따져보고 골라야 하는 것이 베개다. 

골퍼에게 좋은 베개로 가누다 베개를 추천할만하다. 머리와 목을 안정적으로 받쳐 깊은 숙면을 유도하는 인체공학적 디자인의 이 베개는 이미 많은 골프 선수들과 물리치료사, 댄스 강사, 태권도 또는 피트니스 국가대표, 축구선수, 의학 전문의 등이 이용하고 있으며 양질의 수면을 위해 많은 사람이 추천하는 베개다.

 

생체역학을 모태로 개발된 기능성 베개 ‘가누다’

 

 

바른 자세와 수면은 건강에 중요한 요소라는 기본 철학을 가지고 수면의 질을 높이기 위해 오랜 시간 연구 끝에 개발된 가누다 메모리폼 베개는 인체 생체역학을 모태로 카이로프랙틱의 상부경추 운동성 개념과 정골의학에서 유래한 도수 기법 중 OCBR과 CV4를 도입, 그 원리를 응용해 스트레스로 지친 현대인들에게 삶의 긍정적 변화에 도움을 주고자 만든 베개다. 

가누다의 주력상품인 베개는 블루, 골드 라벨과 플래티넘, 주니어 등의 제품이 라인업 되어 있으며 침대, 토퍼, 커버 등 수면 관련 제품도 생산, 판매하고 있다. 수면의 질을 높이는 기능성 베개 등 침구류 시장을 선도하는 리딩 브랜드인 가누다는 한국에서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 8년 연속 수상, 한국 소비자 선호도 1위 브랜드 대상 12년 연속 수상,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8년 연속 수상의 대기록을 세운 업체이다. 대한물리치료사협회에서도 공식 추천하는 가누다 베개는 국내 특허는 물론 국제 PCT와 미국, 일본, 중국 특허도 획득했으며 미국 FDA 승인까지 얻은 제품이다. 

한편 가누다 베개를 생산 판매하는 ㈜가누다는 지역 노인복지관 자선음악회 및 가누다 베개 기증, 호텔 용품 자선 바자회, 골프 대회 후원 등 여러 방면에서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착한 기업이다.

 

 

GJ 강태성 이미지 가누다, GettyImages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