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격있는 레슨 전문 골프아카데미 더스윙 블랙 대치점
품격있는 레슨 전문 골프아카데미 더스윙 블랙 대치점
  • 김혜경
  • 승인 2024.01.09 13:0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1년 오픈한 ‘더스윙블랙 대치점’은 레슨 전문 골프아카데미로 인기가 높다. 무엇이 ‘더스윙블랙 대치점’을 더욱 특별하게 만드는지, 장점과 차별성은 무엇인지 알아보자.

 

 

과거처럼 프로의 설명을 듣거나 눈으로만 보면서 동작을 교정하는 것이 아니라 전문적인 장비를 통한 스윙 분석과 교정을 원하는 골퍼들의 수가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더스윙블랙 대치점이 이러한 트렌드에 딱 맞는 골프연습장으로 골퍼들 사이에서 인기를 모으고 있다. 

서울 강남구 대치동에 위치한 레슨 전문 골프아카데미 더스윙블랙 대치점에 들어서면 흔히 보는 골프연습장과 달리 블랙 컬러를 메인으로 한 모던하고 현대적인 인테리어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프런트 데스크, 연습타석부터 부대시설인 퍼팅장, 체력단련실, 휴게실, 개인 락카에 이르기까지 세련된 인테리어도 단연 돋보이지만, 이곳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것은 차별화된 시설과 시스템에 있다. 

 

개별 파티션의 넓은 1인 타석, 전 타석에 트랙맨 설치

 

 

더스윙블랙 대치점의 차별성은 세계적인 프로골퍼들이 사용하는 스윙분석기 트랙맨에서부터 시작된다. 

전 타석에 트랙맨이 설치돼 레슨을 받을 때는 물론 연습할 때도 트랙맨 기기로 혼자 개인 연습이 가능하다. 또 전 타석에 개별 파티션을 설치해 주변 시선에 구애받지 않고 일반 실내 골프연습장보다 더 편안하고 집중도 있게 연습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연습타석 외에 부대시설로 마련된 퍼팅장과 체력단련실, 카페를 연상시키는 쾌적한 휴게실, 무료 주차가 가능한 넓은 주차공간도 골퍼들을 사로잡는 요인이다. 

더스윙블랙 대치점 지점장인 정예광 프로는 “개인의 특성을 고려하지 않고 다 똑같은 골프 레슨을 받으면 안 된다는 점을 강조하고 싶다. 사람마다 신체조건이 다르고 감각이 다르기 때문에 개개인의 특성에 맞게 레슨을 받아야 오래도록 부상 없는 골프를 칠 수 있다”고 말한다.

 

 

더스윙블랙 대치점의 경우 이런 점을 고려해 첫 방문 시 무료 진단레슨과 체형분석을 통해 각 개인의 몸에 맞는 레슨에 대해 안내하고 있다. 타석 체험도 가능하다고 하니 체계적이고 과학적인 골프 레슨을 원한다면 더스윙블랙 대치점의 문을 두드려보자. 

 

지점장이 말하는 ‘더스윙블랙 대치점’의 특별함

 

KPGA 투어프로인 더스윙블랙 정예광 지점장(KPGA 투어프로)

 

더스윙블랙 대치점을 오픈하면서 어떤 점에 신경을 많이 썼는가?

다른 연습장과는 다르게 골프 레슨에 특화된 매장을 만들기 위해 신경을 많이 썼다. 그래서 한두 타석에만 트랙맨을 두는 게 아니라 11타석 전체에 트랙맨을 설치했으며, 타석 간격을 넓게 배치해 타석에서 다양한 레슨과 체력 훈련을 받을 수 있게 했다. 

 

다른 골프연습장과 구별되는 더스윙블랙 대치점만의 장점은 무엇인가?

가장 큰 차별성은 트랙맨 시스템으로 전체 회원들의 레슨과 연습을 진행하고 있다는 점이다. 

아무리 레슨을 잘하는 프로라도 눈으로 볼 수 없는 것은 느낌으로 가르칠 수밖에 없는 한계가 있는데, 우리 매장은 스윙을 1번 할 때마다 31가지 데이터로 분석해주는 트랙맨 시스템을 도입해 더 체계적이고 정확한 레슨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골프연습장을 운영하면서 개인적으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무엇인가? 

골프 레슨의 질 향상과 진정성 있는 회원 관리이다. 레슨을 하는 프로는 더 좋은 레슨을 하기 위해 항상 연구하고 발전하려고 노력해야 하며, 진심을 다해 회원을 대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앞으로 목표와 계획은 무엇인가?

개인적으로 아마추어 골퍼들이 제대로 된 레슨을 받고 골프를 더 즐겁게 치셨으면 하는 바람을 갖고 있다. 그런데 생각보다 전문적인 시스템을 갖추고 골프 레슨을 체계적으로 하는 연습장들이 많지 않은 것 같다. 더스윙블랙 대치점을 골프 레슨 전문 아카데미로 꾸준히 운영하고, 강남뿐만 아니라 여러 지역에 레슨 전문 아카데미를 늘려나갈 계획이다.

 

 

GJ 김혜경 이미지 더스윙블랙 대치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