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알파, '젝시오 어패럴' 2024 S/S시즌 프리뷰 컨벤션 행사 내년 국내 론칭 전 미리 보기
KT알파, '젝시오 어패럴' 2024 S/S시즌 프리뷰 컨벤션 행사 내년 국내 론칭 전 미리 보기
  • 김혜경
  • 승인 2023.12.22 15:2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알파가 지난 21일 라이선스 브랜드 ‘젝시오(XXIO) 어패럴’ 2024 S/S시즌 프리뷰 컨벤션 행사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국내외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 젝시오가 국내에 골프웨어 라인업을 선보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내년 젝시오 어패럴 론칭을 목표로 상품 기획 및 디자인, 유통채널 확보 등 브랜드 사업을 전담하는 사업부서를 신규 조직해 운영하고 있는 KT알파가 서울 ‘클럽디 청담’에서 진행한 이번 행사는 새롭게 탄생한 젝시오 어패럴과 여유로운 일상 및 골프를 즐기는 고객의 세상이 만난다는 의미의 ‘The Only Planet(단 하나의 세상)’이란 컨셉을 담아 진행됐다. 

 

약 200여 명의 업계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브랜드 컨셉부터 젝시오 어패럴만의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와 고기능성을 겸비한 2024 S/S시즌 캡슐 컬렉션을 선보이는 등 신규 사업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불러일으켰다.

 

새롭게 모습을 드러낸 젝시오 어패럴 컬렉션은 뛰어난 기능성과 메탈릭한 컬러, 미니멀한 디자인 중심의 ‘퍼포먼스 라인’과 필드와 일상을 아우르는 모던하고 트렌디한 디자인 중심의 ‘스포라이프 라인’으로 구성됐다. 티셔츠를 비롯해 팬츠, 스커트, 바람막이, 모자, 장갑 등 골프를 즐기면서 누구나 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으며 젝시오 로고를 활용한 다양한 디자인도 차별화 포인트다.

 

 

이날 행사에는 평소 골프 애호가로 알려진 배우 차예련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으며, 참석자들이 젝시오 어패럴 의상을 직접 착용하고 스크린골프를 칠 수 있는 공간도 마련돼 눈길을 끌었다.

 

KT알파 홍기현 젝시오사업TF장은 “국내 최초로 젝시오 어패럴을 선보이는 만큼 한 차원 높은 프리미엄 퍼포먼스 골프웨어 브랜드로 각인될 수 있도록 이번 컨벤션 행사를 기획했다. 기능성과 디자인이 최적화된 젝시오 어패럴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KT알파는 미국 캐주얼 패션브랜드 ‘조스진’과 영국 프리미엄 스포츠 패션브랜드 ‘헨리로이드’, 프리미엄 여성패션 ‘르투아’ 등 라이선스 브랜드(LB) 및 자체 브랜드(PB)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패션 브랜드 사업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GJ 김혜경 이미지 젝시오 어패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