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데로 하이브리드 그립
카데로 하이브리드 그립
  • 김혜경
  • 승인 2023.12.14 11: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구상에서 가장 좋은 그립이라는 슬로건으로 10여 년 이상 그 명성을 떨치고 있는 카데로 그립이 신상품 하이브리드 그립을 새롭게 출시했다.

국내 시장에 카데로 그립을 소개하고 있는 메트로통상은 “역사적 사명을 띠고 이 땅에 태어났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만큼 그립으로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제품”이라고 자신감을 드러내고있다.

 

카데로 그립은 열정과 스타일 그리고 고성능 엔지니어링의 독특한 조화를 통해 골퍼들이 그린에서 자신의 흔적을 충분히 남길 수 있도록 힘을 실어주고 있는 브랜드이다. 카데로 그립 수입업체 메트로통상은 “카데로 그립과 함께 필드에 발을 들여놓음으로써 스타일과 성능의 완벽한 융합을 경험할 수 있다”고 강조한다.

특히 기존 이중 그립에 이어 이번 하이브리드 그립(Hybrid Grip)의 탄생으로, 라운드하는 인식과 방식에 혁명을 일으키고 있다. 

자기표현을 갈망하는 열정적인 골퍼들은 전통적인 플레이에 흠뻑 젖어 있으면서도 약간의 변화를 주는 것에 아주 민감하게 반응하기도 하는데, 그래서 카데로 하이브리드 그립에 더욱 주목하게 된다. 

 

왜 카데로 하이브리드 그립이 최고일까?

 

 

천연고무의 일종인 천연라텍스 소재로 만들어진 카데로 하이브리드 그립은 합성고무에 비해 가격이 다소 비싸지만, 곰팡이와 세균 등의 서식을 방지하며 부드러운 감촉이 오랫동안 지속될 뿐만 아니라 날씨의 영향을 덜 받으면서 뛰어난 그립감을 제공한다. 또 독점적인 최첨단 천연고무 합성복합재와 논슬립 표면의 입체적인 패턴으로 최대의 유희성, 편안함 및 자신감을 제공하며. 접지력의 향상과 함께 우수한 성능과 기능을 전천후로 발휘하도록 특별 설계되었다. 디자인 면에서는 남성용은 타이거를, 여성용은 삼매화를 모티브로 문양을 넣어 더욱 차별화했다.  

메트로통상 측은 “대담한 색상 조합과 창의적이며 멋진 외관과 더욱 업그레이드된 성능으로 환상적인 느낌과 골프의 재미를 가져다줄 것”이라고 언급한 후 “갓 깎은 페어웨이처럼 선명하고 짜릿한 라운드를 준비하면서, 또 함께 새로운 물결을 받아들이고 현대 세대를 위한 골프를 재정의하는데 앞장서온 카데로는 그린 안팎에서 개성을 표현하고자 하는 골퍼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확신한다”고 덧붙인다. 

 

카데로 하이브리드 그립만의 특징

 

 

방식 | 관습에 얽매이지 않는 카데로는 에너지와 스타일 그리고 개성을 주입하는 방식을 목표로 한다. 이제 안전하게 플레이하는 시대는 지났다. 그래서 카데로는 골퍼들이 사랑하는 플레이에 흥분과 신선한 관점을 제공하기 위해 이 땅에 태어났다고 감히 이야기한다.

스타일 | 골퍼들은 내 클럽이 자신의 몸과 스타일의 연장선이라는 것을 알고 있기에, 카데로는 그 믿음을 마음에 새기고 있다. 또한, 스타일을 손상시키지 않으면서 고품질의 장인정신을 우선시한다. 

품질 | 카데로는 성능이 가장 중요하다는 것을 잘 알고 있다. 그립이 아무리 스타일리시하더라도 코스에서 탁월한 성능을 제공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래서 전문가와 애호가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고성능 제품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특히 카데로 하이브리드 그립은 라운드하는 동안 자신감 있고 편안한 그립을 제공하도록 세심하게 설계됐다. 카데로 그립을 사용하면 개인적인 스타일 감각을 희생하지 않고도 탁월한 성능을 기대할 수 있다.

디자인 | 카데로는 전통에서 벗어나 제품에 새로운 디자인을 주입하고 있는데, 이는 모두 생생하고 눈길을 끄는 미학에 관한 것이다. 현대적이고 역동적인 골프 경험을 추구하는 새로운 세대의 골퍼들과 공감하는 신선함을 발산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미학의 관점에서 대담한 색상과 혁신적인 패턴으로 디자인을 불어 넣었다.

 

 

GJ 김혜경 이미지 메트로통상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