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시오, 2024 용의 기운을 담은 간지(干支)볼 출시
젝시오, 2024 용의 기운을 담은 간지(干支)볼 출시
  • 김태연
  • 승인 2023.11.09 11:2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던롭스포츠코리아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토탈 브랜드 젝시오(XXIO)는 2024년을 앞두고 한정판 2024 젝시오 간지(干支)볼을 출시한다.

 

2024 젝시오 간지볼은 내년 1월 출시 예정인 젝시오 리바운드 드라이브II 볼에 하늘로 비상하는 용의 일러스트를 그려 넣어 2024년 갑진년(甲辰年), 새해의 기운을 전한다. 승천하는 용의 기운으로 어려움을 힘차게 극복하고 새해에는 힘찬 도약을 기원하는 큰 의미도 담고 있다.

 

한정판 젝시오 간지볼은 2종류로 12구(DZ) 패키지와 골프볼 4구와 용마커로 구성된 기프트 세트를 출시하며, 한 해를 마무리하고 새로운 용의 해를 맞는 가족, 친구, 고객 등 소중한 사람들에게 감사의 마음과 새해 인사를 전하는 선물로 제격이다.

 

20년 이상 시리즈로 이어져오고 있는 스테디셀러 젝시오 간지볼은 2001년 뱀 간지볼을 시작으로 매년 11월 출시되어 매년 빠르게 완판되며 연말연시 선물과 소장용으로 사랑받고 있다. 매년 꾸준히 출시되고 있는 제품인 만큼 띠별로 수집하는 것도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한편, 젝시오 2024 간지볼은 던롭과 굿네이버스가 함께하는 ‘착한 소비 굿바이(GOOD-BUY)” 캠페인 지정 제품으로 판매 수익의 일부는 굿네이버스를 통해 빈곤, 질병, 학대 등 소외 아동의 복지 개선을 위해 기부된다. 장기 경기 침체 속 어려움이 커지고 있는 시기에 기부를 통해 고객들과 따뜻한 마음을 전한다.

 

젝시오 2024 간지볼은 한정수량으로 판매되며, 전국 던롭 젝시오 특약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GJ 김태연 이미지 던롭스포츠코리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