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저로 스크린파크골프 일산풍동점 오픈
레저로 스크린파크골프 일산풍동점 오픈
  • 강태성
  • 승인 2023.11.06 1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 21일 ‘레저로 스크린파크골프 일산풍동점’이 오픈했다. 이곳은 4계절 언제나, 남녀노소 누구나, 쉽고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실내 스크린파크골프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날씨 구애 없이, 누구나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스크린파크골프

 

 

최근 고령자와 중장년층을 중심으로 파크골프 동호인 인구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지만, 실제 파크골프장의 경우 날씨, 운영시간, 코스 유지보수 등의 이유로 1년에 160일 이상은 이용하기 어려운 것이 현실이다. 비가 오거나 눈이 내리는 등 날씨와 기온에 따라 휴장할 수 있으며, 운영 주체에 따라 주말에도 휴장인 파크골프장이 많기 때문이다.

 

 

이런 가운데 4계절 언제나 남녀노소 누구나, 일반인뿐만 아니라 장애인까지 즐길 수 있는 실내 스크린파크골프장이 기대를 모으고 있다. 10월 21일 오픈한 레저로 스크린파크골프 일산풍동점(경기도 일산 동구 백마로 소재)은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파크골프의 취지에 따라 건물 자체에 턱을 없애 휠체어를 타고도 편하게 실내 파크골프를 즐길 수 있도록 배려했다. 또 용품매장까지 갖추고 있어 쉽게 클럽과 용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클럽, 장갑 등 모든 용품을 매장에서 무료로 대여할 수 있어 편안하게 즐길 수 있다.  

 

레저로 스크린파크골프 일산풍동점의 차별성

 

 

레저로 스크린파크골프 일산풍동점의 차별성은 단순 명료한 레저로 스크린파크골프 시스템이다. 최대한 간편하게, 조작하기 쉽게, 화면과 글씨를 크게 만들어 시니어들이 한눈에 알아볼 수 있게 만들었으며, 연습 모드, 퍼팅 모드, 게임 모드 등 필요한 사항에 대해 집중적으로 즐길 수 있도록 구현했다. 실제 라운드 코스를 직접 촬영해 20여 개 이상 코스를 그대로 구현했으며, 볼의 컬러도 플레이어에 따라 구분할 수 있게 만들었다.

이 기능은 플레이 시 동반자의 공이 보이지 않는 타 업체의 시스템과 달리 동반자의 공도 그대로 나오기 때문에 실제 파크골프장에서 플레이를 하는 것과 동일한 느낌을 주며 스코어를 관리할 수 있어 더욱 유용하다. 레저로 스크린파크골프 일산풍동점은 화려함보다 심플하게 구성해 타 업체와 차별화를 두었으며, 실제 이용해본 고객들도 “훨씬 시원한 느낌이 장점”이라는 반응이다. 

레저로 스크린파크골프는 최근 오픈한 일산풍동점을 비롯해 서울, 부산, 목포, 대구, 파주, 안산 등에서 운영 중이며 광주, 의정부, 청송, 양주 등에서도 오픈 예정이다.

 

 

GJ 강태성 이미지 GJ DB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