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대중골프장협회, ‘대중골프장 전문경영인회’ 10월 월례회 개최
한국대중골프장협회, ‘대중골프장 전문경영인회’ 10월 월례회 개최
  • 김태연
  • 승인 2023.11.01 11:2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단법인 한국대중골프장협회(회장 임기주)는 지난 10월 24일(화) 강원도 춘천 소재 더플레이어스GC에서 ‘대중골프장 전문경영인회’ 10월 월례회를 개최했다.

 

‘대중골프장 전문경영인회’는 대중골프장 협회 회원사 골프장 CEO와 임원 등 전문경영인들이 골프장 경영 및 관리에 관한 정보를 공유하는 회의체로 30여명의 전문경영인들이 참석하여 내장객 감소 원인과 대책, 정부 정책 등에 대해 정보를 교류했다.

 

협회 김태영 상근부회장은 최근 골프장 업계 현안인 ‘골프 패키지 상품, 아마추어ㆍ유소년 골프대회 대회장 제공’ 등과 관련 국회의 체시법 개정 진행 상황, ‘노란봉투법(노동조합법 2·3조 개정)’, ‘외국인 근로자(E9) 관련 정부 정책’ 소개와 함께 협회에서 전개 중인 ‘골프매너 향상 캠페인’, 등을 설명하면서, “골프대중화와 함께 선진 골프문화 정착을 위하여 대중골프장업계가 합심하여 노력하자”고 하였다.

 

한편 이날 월례회에는 ‘BnBK 아카데미연구소’(소장 권성호)에서 가을철 코스관리 관련 “한 해 동안의 잔디 생육은 가을철 잔디 관리에 성패가 달려 있다”면서 가을철 효과적인 잔디관리 방법과 가람환경기술(주) 고영근 부사장의 골프장에서 배출되는 오폐수를 친환경적으로 처리하고 재활용을 극대화할 수 있는 처리 방법 및 기술에 대한 특강이 있었다.

 

 

GJ 김태연 이미지 한국대중골프장협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