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세대와의 소통을 즐기는 ‘젝시오 파더앤선 2023 팀클래식’ 성료
다양한 세대와의 소통을 즐기는 ‘젝시오 파더앤선 2023 팀클래식’ 성료
  • 김태연
  • 승인 2023.10.31 10:3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던롭스포츠코리아(주)(대표 홍순성, 이하 던롭)가 부자(父子) 골프대회로 시작해 젝시오 시그니처 이벤트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젝시오 파더앤선 2023 팀클래식을 성공리에 개최했다.

 

젝시오 파더앤선 2023 팀클래식 참가자

 

10월 30일 안성베네스트G.C(경기도안성)에서 진행된 이번 대회는 많은 관심속에 높은 경쟁률을 뚫고 선발된 60팀 120명의 부자 골퍼들이 참가해 잊을 수 없는 소중한 추억의 시간을 만들었다. 부자(父子)가 함께 만들어 가는 감동의 시간 ‘젝시오 파더앤선 2023 팀클래식’을 통해 골프가 더 이상 기성세대만의 스포츠가 아닌 다양한 세대가 함께 소통하며 즐길 수 있는 매개체가 되는 새로운 골프 문화를 만들었다.

올해로 7년째 개최가 되는 젝시오 파더앤선은 그 길어진 역사만큼 참가자들의 변화도 있어, 기존에 참여했던 아들들이 아버지가 되어 본인의 아들과 함께 참가하기도 하고, 아들과 참가했던 아버지가 손자와 다시 참가하는 경우도 있었다. 참가자들은 아버지와 아들이 함께 나누고 잊을 수 없는 기억을 가지는 재미있는 이벤트들로 금년도에도 호평받아 진행되었으며, 아버지와 아들의 합을 강조하여 팀(아버지와 아들)별 베스트 스코어를 적용하고 동시에 많은 인원이 마지막까지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파더앤선 스테이블포드 방식을 도입하여 진행하였다.

 

젝시오 파더앤선 2023 팀클래식 토크콘서트

 

특히 이번 대회에는 젝시오 앰버서더인 김하늘 프로-아버지, 박인비 프로-배우자인 남기협 프로, 최나연 프로-오빠와 함께 참가해 현장에서 큰 화제가 되었다. 세 레전드 프로가 팀장이 되어 모든 참가자들과 함께 팀을 구성하여 서로 겨루기도 하였으며, 참가자들과 젝시오 앰버서더와의 직접적인 연결고리를 통해 브랜드 가치를 공유하고 체험하는 기회를 만들었다.

 

젝시오 파더앤선 2023 팀클래식 이현, 김하늘프로

 

올해도 아버지와 함께 참여한 김하늘 프로는 “작년에 파더앤선에 참가하여 젝시오가 가지고 있는 특별한 가치를 알게 되어 앰버서더로 활동하게 되었고, 올해도 참가하여 많은 분들과 함께 즐거운 감동의 시간을 보냈다. 10년후에도 가족들과 함께 참여하고싶은 대회이다”라고 말했다.

 

 

배우자 남기협 프로와 함께 참여한 박인비 프로는 “다양한 세대가 함께 소통하는 가치있는 대회에 앰버서더로 참여할 수 있어서 뜻깊었다. 오랜만에 즐겁고 편안한 플레이를 할 수 있었다”고 밝혔다.

 

젝시오 파더앤선 2023 팀클래식 홍순성 대표

 

던롭스포츠코리아 홍순성 대표는 “세대를 소통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스포츠인 골프를 통해 골프대회의 결과보다도 부자가 함께 웃을 수 있는 시간을 선물하는 대회로 만드는 것에 가치를 두고 내 소중한 아버지와 사랑스러운 아들과 가장 잊지 못할 순간을 드리고자 항상 노력하고 있다”라며, “나이와 성별을 떠나 모두가 행복하게 골프를 즐길 수 있도록 끊임없이 진화하고, 앞선 서비스와 고객 만족을 통해 ‘좋은 기록보다 좋은 기억을 남기는’ 브랜드로서 자리매김하기 위해 노력하는 젝시오가 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대회 결과는 김하늘 프로가 팀장인 하늘팀이 그룹 우승을 차지하였고, 부자 합산 스코어가 가장 낮은 팀을 뽑는 메달리스트는 65타를 기록한 정연홍, 정민교 부자팀이 주인공이 되었다. 이외에도 아버지와 아들의 다양한 게임 이벤트를 통해 사이를 더 돈독히 했으며, 다양한 시상(베스트포즈, 베스트드레서, 롱기스트, 니어리스트, 젝시오스마트시너지, 영상편지 등)을 통해서 참가자들의 재미를 더했다.

 

2016년 국내 유일의 아버지와 아들 골프대회로 시작하여 7회째를 맞이하는 “파더앤선 팀 클래식”은 젝시오 파더앤선 팀클래식의 전통을 따라 이번 대회도 사랑의 멀리건 쿠폰 판매를 통해 얻어진 수익을 굿네이버스에 기부하여 아동복지를 위해 사용할 예정이다.

 

 

GJ 김태연 이미지 던롭스포츠코리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