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팡, 히메지몬자 파크골프 풀세트 특가 판매
딜팡, 히메지몬자 파크골프 풀세트 특가 판매
  • 김혜경
  • 승인 2023.10.10 14:2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용품 전문 온라인 쇼핑몰 딜팡(www.dealpang.com)에서 중장년층에 최적화된 히메지몬자 골프채를 선보여 호평을 받은 데 이어 히메지몬자 파크골프 특가전을 진행 중이다. 인기 급부상 중인 한정판 히메지몬자 파크골프 풀세트를 정가(150만원)보다 63% 할인된 55만원에 제공한다.

 

히메지몬자 파크골프 풀세트는 프리미엄 수제 골프채, 한정판 파크골프백, 최상급 파크골프공 3종으로 구성돼 있다. 히메지몬자 파크골프 3종 중 최고급 감나무 소재로 제작된 프리미엄 수제 골프채는 단단하고 탄성이 뛰어나 치기 쉬우며, 천연가죽 그립으로 쫀득한 그립감과 편안한 스윙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스웨덴에서 디자인한 최고급형 슬림핏 백인 파크골프백은 친환경 소재로 제작돼 가벼운 무게와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한다. 최상급 설린 소재로 제작된 파크골프공은 최적의 타감과 타구음을 제공하며, 트리플 볼 라인으로 방향성을 향상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딜팡측은 “히메지몬자 파크골프채는 독자적인 샤프트 개발과 초고반발 스펙을 담아 혁신을 이룬 제품이다. 한정판 파크골프 풀세트를 채 하나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밝혔다.

 

히메지몬자는 중장년층에게 최적화된 수제 골프클럽 브랜드로 2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클럽 제조 명인이 정교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1:1 공정으로 일반 클럽보다 2~3배의 시간과 노력으로 클럽을 제작해 공을 치는 순간 짜릿한 촉감과 정확한 방향성, 비거리 증가를 도와주는 것이 특징이다. 

히메지몬자는 일본 최고의 수제 골프클럽을 생산하는 이자나키 스튜디오(IZANAKI STUDIO), 금속 가공의 대가 산 안토니오 조셉(San Antonio Joseph),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및 북유럽 디자인 팀과 협업해 소장 가치가 있는 한정판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GJ 김혜경 이미지 딜팡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