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도 프로방스 2016 별빛동화마을 빛축제
청도 프로방스 2016 별빛동화마을 빛축제
  • 남길우
  • 승인 2016.04.15 20: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도 프로방스 2016 별빛동화마을 빛축제

 

누구에게나 동화 속 주인공을 꿈꾸는 시기가 있다. 동화 속 세상에서는 왕자도 되고, 공주도 되고, 요정이 되어 하늘을 날 수도 있다.

상상속의 동화마을이 내 눈앞에 펼쳐진다면 얼마나 환상적일까? 경북 청도군에 위치한 청도 프로방스 포토랜드에는 동화속 마을들을 소재로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별빛동화마을이 구현되어 있다. 올봄 이색적인 테마여행을 원한다면 청도 프로방스 포토랜드로 떠나보자.

김혜경 기자 사진 청도 프로방스 포토랜드 제공

남프랑스의 감성을 그대로…

청도 프로방스 포토랜드(대표 정한태)는 인구 4만의 소도시 경북 청도에 위치한 국내 최대의 빛 테마파크이다. 이곳은 친환경적인 LED조명과 창조적인 문화·예술 콘텐츠를 결합시켜 국내 최대의 빛 테마파크로 인기를 얻고 있다. 프랑스의 정감있는 프로방스 마을을 청도에 그대로 재현한 이곳은 풍요로운 대자연속에 독특한 문화와 예술이 살아 숨 쉰다. 또한 시즌별로 그 계절에 맞는 아름다운 자연을 담음과 동시에 야외명화전시, KORAIL·청도불빛열차, 산타마을축제, 사진공모전 등 다양한 행사가 펼쳐져 늘 ‘지금 청도 프로방스에선 어떤 이벤트가 펼쳐지고 있을까?’하는 궁금증을 자아낸다. 낮에는 100여 가지 다양한 포토존과 아기자기한 소품, 예쁜 집들이 반겨주고,

어둠이 내리면 눈부시게 빛나는 빛축제로 변신해 180도 다른 분위기를 연출한다. 봄·여름·가을·겨울, 낮과 밤, 언제 어느 때 찾아도 좋지만, 이곳의 매력을 100% 경험하려면 시시때때로 방문해 다양한 모습을 모두 경험해볼만 하다.

 

세상 하나뿐인 별빛동화마을 빛축제

지난 3월 19일부터 청도 프로방스 포토랜드에서는 별빛동화마을 빛축제가 시작됐다. 동화속 마을들을 소재로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별빛동화마을을 구현해 이곳에서 동화 속 체험이 가능해졌다. 백설공주, 피터팬, 신데렐라, 피노키오, 헨젤과 그레텔, 겨울왕국, 미운 오리 새끼 등에 이르기까지…. 어른들은 동심으로 돌아가 어릴 적 동화 속 세상을 탐험하고, 아이들은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는 매력적인 동화 나라를 체험할 수 있다. 빛축제 이외에도 마법의 장갑을 끼고 엘리스를 찾아 떠나는 거울미로, 어둠 속에서 화려한 야광물고기를 따라 심해를 유영하는 기분을 느끼게 해주는 야광물고기 이야기 등의 체험공간도 이색적이다. 사계절 썰매장, 워터볼, 범퍼카, 미니 바이킹

등 스릴있고 재미있는 즐거운 놀이기구로 아이들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있는 청도랜드, 간담이 서늘해지는 오싹한 체험이 가능한 공포의 귀신열차 등도 각자의 취향에 맞춰 즐길 수 있다.

 

청도 프로방스 포토랜드

위치 경북 청도군 화양읍 이슬미로 272-23

문의 054-372-5050, www.cheongdo-provence.co.kr

이용안내

평일/일요일 10:00~22:00(23:00 폐장)

토요일 10:00~22:30(23:30 폐장)

* 365일 연중무휴로 우천 시에도 정상 영업합니다.

이용요금

어른·청소년 7000원(평일) / 8000원(주말·공휴일)

어린이 5000원

청도 프로방스 더 알차게 즐기기

 

어디를 가든 무엇을 보든 아는 만큼 더 즐길 수 있는 법! 청도 프로방스 포토랜드에서 제안하는 청도 프로방스를 보다 알차게 즐기는 방

법을 소개한다. 첫 번째는 사진 촬영. 다양한 포토존에서 연인과 가족, 그리고 정겨운 사람들과 추억을 담아 사진을 찰칵! 역장님의 포근함이 있는 간이역존 , 날아갈 듯 천사의 깃털이 담긴 날개존, 금방이라도 화살을 쏘아줄 큐피트가 나타날 것 같은 큐피트 로드, 솜사탕같은 프로포즈를 위한 프로포즈 로드, 하늘정원의 일루미네이션쇼 등이 준비되어 있다. 다양한 포토존은 추억이 가득 담긴 인생포토를 남길 절호의 찬스가 될 것이다. 두 번째, 다양한 먹거리 즐기기. 프로방스 레스토랑에서는 허브향이 가득한 해산물꼬지와 허브꽃비빔밥, 새우가 크림에 퐁당 빠져 고소한 맛이 일품인 양젖 크림 새우 파스타 등의 다양한 메뉴를 맛볼 수 있다. 이외에도 한식당 하늘정원, 일식당 우&돈, 청도맛한우, 커피전문점, 베이커리, 분식거리 등 다양한 먹거리가 존재한다. 여행의 즐거움에서 빼놓을 수 없는 먹거리 탐방! 청도 프로방스에서도 놓치지 말자. 세 번째, 허브 쇼핑하기. 허브 아로마제품, 디스플레이 소품, 허브 화분이 가득한 곳에서 눈으로 보는 즐거움과 쇼핑의 기쁨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다. 잠시 허브의 향기에 빠져 일상을 특별하게 만들어줄 소품을 골라보는 것도 의미 있을 것 같다. 마지막으로 아름다운 자연속 산책하기. 빛의 숲을 산책하며 이국적인 자연의 정취를 온몸으로 받아들이자. 숲속에 펼쳐진 환상적인 아름다움을 느끼게 힐링타임을 가져보는 것도 꼭 추천할 만하다. 동화 속 주인공이 되는 행복한 상상이 현실이 되는 곳! 올봄 청도 프로방스 포토랜드에서 봄의 따사로움과 어울리는 낭만적인 경험을 즐겨보자.

About

정한태 회장 청도 프로방스 포토랜드 대표

 

창업주인 정한태 회장은 관광·호텔·스파·패션 등의 다양한 사업경험을 살려 빛 테마파크 구성에 대한 모든 것을 직접 기획·디자인했다. 또한 창조적 콘텐츠의 지속적인 개발을 위해 국내는 물론 세계 곳곳을 직접 발로 다니며 끊임없는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