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 GLE3 시리즈 : G430 레이디 골프클럽
핑 GLE3 시리즈 : G430 레이디 골프클럽
  • 김혜경
  • 승인 2023.08.03 1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헤드 스피드를 늘려주는 공기역학 설계 디자인의 GLE3 드라이버. G430 드라이버의 레이디 버전으로 여성 전용 초경량 샤프트가 장착됐다.

 

핑골프가 2023년 핑의 모든 혁신적인 기술을 접목시켜 모든 세대의 여성 골퍼들이 골프를 즐겁게 즐기고, 기량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신제품 GLE3 시리즈를 런칭했다. 핑골프의 여성전용 골프클럽 GLE3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자.

 

여성용 GLE3 퍼터 시리즈. 왼쪽부터 루이스, 앤서, 패치, 캐치G. 자신의 스트록 타입에 따라 4가지 모델중 선택 가능하다.

 

핑 G430 시리즈가 폭발적인 비거리와 높은 관용성으로 안정된 방향성을 제공하며 국내 남녀 프로골프투어에서 우승컵을 들어 올리는 데 큰 역할을 하고, 아마추어 골퍼들 사이에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가운데 핑골프에서 G430의 레이디 버전인 GLE3를 선보여 큰 화제가 되고 있다. 

 

GLE3 시리즈의 특징

 

(오른쪽부터) GLE3 드라이버, 페어웨이우드, 하이브리드

 

GLE3 시리즈는 여성 골퍼를 위해 특별히 제작된 고성능 클럽으로 최적화된 가벼운 무게와 관용성, 핑 G430의 혁신적인 기술을 기반으로 하며 비거리 증가, 관용성, 자신감을 심어주는 타구음과 더불어 캐디백 안에 있는 모든 클럽과 조화를 이뤄 거리 간격을 컨트롤 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GLE3 시리즈는 파워풀한 드라이버 비거리, 투온을 위한 우드와 하이브리드, 컴퓨터처럼 정확한 아이언샷, 프로와 같은 정교한 퍼팅까지 핑의 모든 기술력을 담았다. 또 여성은 핑크라는 고정관념에서 탈피해 네이비, 골드, 실버로 구성된 세련된 컬러 조합이 독특한 아이덴티티를 부여하며 골프에 진심인 여성 골퍼를 공략한다. 

 

GLE3 시리즈 라인업

 

벙커에 최적화된 GLE3 샌드웨지

 

여성 골퍼의 스윙스피드에 최적화된 커스텀설계의 GLE3 시리즈는 로프트 조절이 가능한 드라이버(11.5°)와 페어웨이 우드(3, 5, 7, 9), 하이브리드(4H, 5H, 6H, 7H), 아이언 세트(6-9, PW, UW, SW) 및 4가지 퍼터 모델(앤서, 루이스, 패치, 케치 G)이 포함돼 있다.  

가벼운 무게의 L 샤프트와 조금 더 강한 A 샤프트 중 선택이 가능하며 이외에도 피팅 서비스를 통해 본인에게 맞는 샤프트를 테스트할 수 있어 각 개인의 특성과 취향에 따라 원하는 대로 클럽을 구성할 수 있다.

 

치기 편한 GLE3 여성용 아이언

 

 

GJ 김혜경 이미지 핑골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