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파크골프도 스크린으로 즐기는 시대… 스크린파크골프장 ‘창스파크골프 구로센터’ 오픈
이제 파크골프도 스크린으로 즐기는 시대… 스크린파크골프장 ‘창스파크골프 구로센터’ 오픈
  • 김혜경
  • 승인 2023.08.02 11:3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고의 가족 레저스포츠로 떠오른 파크골프를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스크린파크골프장 창스파크골프 구로센터가 지난 7월 29일 문을 열었다. 최신 기술과 자본을 투입해 고화질의 스크린과 쾌적한 환경을 갖춘 창스파크골프 구로센터는 파크골프장의 코스와 지형설계를 바탕으로 스크린파크골프 코스를 구성했다. 

 

다수의 파크골퍼들이 극찬한 이 시설은 초보자부터 전문가까지 모두에게 알맞은 레벨의 코스를 제공해 파크골프를 처음 시작하는 사람은 물론 상급자에게도 높은 만족도를 제공할 것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정밀 감지 센서를 통해 자신의 스윙 자세를 확인·분석하고 이를 통해 자신의 자세를 교정할 수 있어 빠른 파크골프 실력 향상을 도와주는 것도 장점이다. 

 

지난 2003년 국내에 처음으로 파크골프를 소개하고 보급해온 ㈜창스스포츠 전영창 대표는 “창스파크골프 센터는 대한민국의 파크골프 발전과 더불어 파크골프를 사랑하는 이들이 파크골프를 더욱 가까이에서 날씨와 관계없이 365일 즐길 수 있도록 하고, 파크골프의 미래를 위해 유소년 파크골프클럽 활성화를 본격적으로는 추진하기 위해 설립되었다”고 설립 취지를 설명한 후 “본 센터에서 실제 파크골프장 이상의 경험과 재미를 느껴보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구로역 1번 출구에서 도보 5분 거리(NC 신구로점 옆 리치몰 지하 1층)에 위치한 창스파크골프 구로센터는 스크린파크골프 외에도 개별 레슨, 파크골프 아카데미, 클럽최강전 등 다양한 이벤트와 서비스를 제공한다. 평일, 주말 관계없이 1년 365일 오전 7시부터 저녁 9시까지 운영되며, 네이버 예약과 전화 예약, 현장 예약을 통해 누구나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

 

 

창스파크골프 구로센터는 파크골프를 사랑하는 지역 주민들과 파크골프 애호가들에게 새로운 형태의 파크골프 엔터테인먼트를 선사하며, 지역 사회의 활력소로 자리 잡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GJ 김혜경 이미지 GJ DB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엘리 2023-08-02 13:13:42
구로에 실내파크 골프장이 생겼네요.
가족과 가면 좋겠네요~~*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