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시오, 국내 한정판 ‘젝시오 프리미엄 컬렉션’ 출시
젝시오, 국내 한정판 ‘젝시오 프리미엄 컬렉션’ 출시
  • 나도혜
  • 승인 2023.06.28 14:2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던롭스포츠코리아(대표 홍순성)의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 젝시오는 패션 트렌드가 반영된 절제된 디자인이 돋보이는 고급스러운 콰이어트럭셔리 아이템 ‘젝시오 프리미엄 컬렉션’을 국내 한정판으로 출시한다.

 

최근 패션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는 콰이어트럭셔리 컨셉의 ‘젝시오 프리미엄 컬렉션’은 브랜드 로고나 심벌이 크게 드러나지 않는 클래식한 디자인에 고급 소재와 디테일이 살아 있는 조용하고 품격을 갖춘 젝시오의 프리미엄 라인업이다. 드러내지 않는 절제된 디자인과 심플함으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컬러 역시 블랙&화이트의 모노톤으로 간결하면서도 심플하다. 대신 테일러링 슈트처럼 제품의 실루엣과 마감을 꼼꼼하게 처리하고, 부자재 또한 최고급 제품을 사용해 고급감을 한층 높였다.

 

이미 비거리, 편안함, 상쾌함 타구음으로 많은 골퍼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젝시오는 작년에 한정판 ‘젝시오 화이트에디션’ 클럽을 선보이며 젊은 골퍼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경험이 있다. 그 경험을 바탕으로 이번에는 트렌드에 민감한 한국 골퍼들의 니즈를 바탕으로 올해의 패션 트렌드를 반영시킨 세련된 프리미엄 컬렉션을 한국에서 최초로 선보인다.

 

제품 구성은 여성 제품의 경우 캐리온백, 스탠드백, 쿼터백과 보스턴백 그리고 모자와 토트백, 볼파우치 등 10가지 모델이고, 남성 제품의 경우 스탠드백과 보스턴백, 토트백과 클러치백, 모자 등 5가지 모델로 구성돼 있다.

 

‘젝시오 프리미엄 컬렉션’의 또 다른 장점은 필드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활용하기 좋다는 것이다. 특히 심플하고 고급스러운 토트백이나 클러치는 데일리룩과도 편안하게 잘 매치된다.

 

 

‘젝시오 프리미엄 컬렉션’은 신세계백화점, 퍼플핀을 비롯한 주요 프리미엄 골프샵과 골프장, 브랜드스토어 등에서 수량한정으로 판매된다.

 

 

GJ 나도혜 이미지 던롭스포츠코리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