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릭슨, 클리브랜드골프 브룩스 켑카 PGA 챔피언십 우승 기념 이벤트 진행
스릭슨, 클리브랜드골프 브룩스 켑카 PGA 챔피언십 우승 기념 이벤트 진행
  • 김태연
  • 승인 2023.06.02 16:3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던롭스포츠코리아(주)(대표 홍순성, 이하 던롭)가 팀스릭슨 브룩스 켑카의 메이저 PGA챔피언십 우승을 기념하여 스릭슨 구매 고객 대상으로 전원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메이저 사냥꾼’ 브룩스 켑카(미국)는 별명에 걸맞게 PGA챔피언십 메이저 대회 우승을 차지하였다. PGA 투어 통산 9승이자 메이저 대회 5번째 우승이다.

 

올해 출시한 스릭슨 ZX Mk II 시리즈 클럽을 들고 LIV골프에서 2번의 우승과 PGA 메이저 대회까지 우승하여 완벽한 부활의 무기라 할 수 있겠다.

 

스릭슨에서 준비한 이번 브룩스 켑카의 메이저 PGA챔피언십 우승 기념 이벤트는 6월 30일까지 진행된다. ZX Mk II 드라이버를 구매한 고객에게 브룩스 켑카가 대회에서 사용한 스릭슨 Z-STAR DIAMOND 1더즌을 증정한다. 또한 ZX Mk II 아이언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스릭슨 투어 스탠드백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스릭슨 웹사이트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정품 바코드와 영수증을 등록하는 방법으로 응모 가능하다.

 

스릭슨은 커스텀 샤프트에 관심이 많은 요즘 골퍼들의 트렌드에 발맞춘 정책도 눈에 띈다. 드라이버와 아이언 모두 커스텀 샤프트를 주문 제작하여도 추가 금액 없이 구매할 수 있다.

 

 

클리브랜드골프의 우승 기념 이벤트는 7월 31일까지 진행된다. 브룩스 켑카가 사용하는 RTX6 ZIPCORE(RTX6집코어) 2개를 구매한 고객에게 헤드와 동일한 모양의 미니어처 디봇툴과 스릭슨 3구 패키지를 증정한다. 스릭슨 3구 패키지는 Z-STAR 화이트, 옐로우, 디바이드(반반볼)볼로 구성되어 있다. 스릭슨과 동일하게 클리브랜드 웹사이트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정품 바코드와 영수증을 등록하는 방법으로 응모 가능하다.

 

클리브랜드골프는 3년 연속 웨지 사용률 1위로서 남녀노소 할거 없이 많은 골퍼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있는 웨지이다.(2022년 골프이슈웨지 사용률 조사 기준)

 

스릭슨과 클리브랜드골프는 전국 540여 개 던롭 인증 대리점에서 절찬리에 판매되고 있으며,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스릭슨, 클리브랜드골프 홈페이지에서 안내하고 있다.

 

 

GJ 김태연 이미지 던롭스포츠코리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