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스릭슨, KPGA 스릭슨투어 5연속 우승
팀스릭슨, KPGA 스릭슨투어 5연속 우승
  • 강태성
  • 승인 2023.05.20 11:2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도원이 19일 충남 태안 솔라고 컨트리클럽에서 끝난 2023 KPGA 스릭슨투어 7회 대회에서 우승하며, 팀스릭슨 선수가 5회 대회 연속 우승컵을 들어 올렸다.

 

KPGA 스릭슨투어는 2020년 초 스릭슨이 2부 투어 20개 대회를 모두 지원하는 타이틀 스폰서십을 시작했고, 올해까지 4년 동안 후원하고 있다. 스릭슨은 대회명을 챌린지투어에서 스릭슨투어로 변경하고 내실있는 운영과 지속적인 선수 협찬으로 2부투어 발전을 도모했다.

 

스릭슨은 매년 더욱 강화된 선수 협찬과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올해도 1회 대회부터 모든 대회에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을 위해 투어밴을 상시 운영하고 있으며 선수들의 스윙 컨디션을 정밀 분석하고 필요시 클럽 피팅을 통해 최상의 실력을 항시 발휘할 수 있도록 KPGA 스릭슨투어 전담 피터를 추가로 채용해 대회 전에 트랙맨, GC 쿼드를 활용하여 분석을 진행하는 등 한층 업그레이드된 선수 관리에 매진하고 있다.

 

 

또한 KPGA 스릭슨투어는 2부 투어임에도 1부 투어인 코리안투어에 한층 가까운 환경에서 경기가 진행 될 수 있도록 대회 현장의 변화와 개선에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올 시즌부터는 스릭슨투어 20개 전 대회를 중계하며, 모든 대회에서 코스 내에 홀 보드,라이브 스코어링 시스템이 설치됐다.

 

2020년 한 해 동안 103명의 선수를 계약한 스릭슨은 2022년도에도 총 392명의 선수들과 후원 계약을 유지하면서 선수 양성에도 이바지하고 있다. 2022년에 스릭슨투어 선수들에 대한 지원 금액만 해도 대회 후원금을 몇 배 이상 뛰어넘는 수치이다. 지속적인 계약과 선수 서비스의 결과로 스릭슨 지스타의 평균 사용률은 40%대를 넘어섰다. 스릭슨의 여러 변화와 노력 끝에 스릭슨 볼을 믿고 사용하는 선수들이 늘어나고 있다.

 

안정적인 후원 속에 스릭슨 소속 선수들의 실력도 나날이 성장하고 있어서, 2020년에는 총 13개 대회에서 3번의 우승을 2021년과 2022년에는 각 20개 대회에서 5번씩의 우승을 거두었고, 특히 2022년에는 처음으로 스릭슨투어 상금왕인 김상현을 배출해냈다.

 

 

한국남자프로골프의 미래에 대한 스릭슨의 지속적인 투자가 대회의 질을 계속해서 향상시키고 있으며, 스릭슨은 많은 선수들이 사용하는 효과 뿐 아니라 2023년 5연속 대회 우승이라는 금자탑적 기록도 세우고 있다.

 

스릭슨 브랜드의 지향점은 “도전과 성장”이다. ‘만년 2부’ 투어에 대한 스릭슨의 지원은 계속된다. 스릭슨은 올해도 선수들의 “도전과 성장”을 위해, 스릭슨투어와 이를 통한 한국 남자 프로골프의 “발전”을 위해 끝임없이 노력과 변화할 예정이다.

 

 

GJ 강태성 이미지 던롭스포츠코리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