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릭슨, 마츠야마 히데끼의 마스터스 클럽 Z-FORGED II 아이언 출시
스릭슨, 마츠야마 히데끼의 마스터스 클럽 Z-FORGED II 아이언 출시
  • 김태연
  • 승인 2023.04.05 18:1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던롭스포츠코리아(주)(대표 홍순성)가 전개하는 글로벌 골프 토털 브랜드 스릭슨은 블레이드형 (머슬백) Z-FORGED II (지포드2) 아이언을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스릭슨 Z-FORGED II 아이언은 컨트롤, 관용성 등 모든 퍼포먼스가 기존 모델 보다 향상되었으며, 특히 타감이 매우 훌륭한 점이 글로벌 소속 선수들에게 주목받은 요소이다. 마스터스 챔피언 마츠야마 히데끼는 타감에 매료되어 곧 펼쳐질 마스터스 토너먼트에 신제품 스릭슨 Z-FORGED II 아이언을 들고 출격할 예정으로 기대감을 높였다.

 

상급자 골퍼들과 프로들의 피드백으로 개발된 스릭슨 Z-FORGED II 아이언은 안정적인 스핀 성능과 관용성을 높이기 위해 토우, 힐 쪽으로 오목한 부분의 중량을 확보하여 페이스 뒷면 하단부로 최적 중량 배분시켜 무게중심을 깊고 낮게 설정하였다. 또한 ‘퓨어프레임(Pure Frame)’ 기술을 적용하여 최적 중심 설계에서 확보한 중량으로 헤드 페이스 타점 뒷면의 상하 방향을 두껍게 하여 부드럽고 달라붙는 듯한 타감을 실현 시킨다.

 

스릭슨만의 아이언 시그니처 기술력인 ‘투어 브이티 솔(Tour V. T. sole)이 새롭게 업그레이드 된 3단계의 솔디자인도 적용되었다. 스윙 궤도에 맞춘 최적의 바운스각으로 설계하여 다양한 샷과 어떠한 각도에서도 잔디와 접촉을 최소화시켜 임팩트 시 헤드가 더욱 잘 빠지는 느낌과 함께 깔끔한 타감과 안정성을 실현 시킨다.

 

스릭슨 Z-FORGED II 아이언은 다이나믹 골드 DST와 KBS TOUR 샤프트가 기본 샤프트로 구성되어 있다. 그리고 올해 1월에 출시한 ZX Mk II 아이언과 동일하게 커스텀 샤프트도 추가 금액 없이 빠르게 제작, 구매가 가능한 점이 매력적인 구매 이유기도 하다.

 

스릭슨 Z-FORGED II 아이언은 전국 스릭슨 취급점에서 만날 수 있으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스릭슨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확인 가능하다.

 

 

GJ 김태연 이미지 던롭스포츠코리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