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900원으로 즐기는 골프, 브라보 퍼블릭 스크린골프 웅진플레이도시점 오픈
7,900원으로 즐기는 골프, 브라보 퍼블릭 스크린골프 웅진플레이도시점 오픈
  • 전은미
  • 승인 2023.02.25 14:2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라보 퍼블릭 스크린 골프는 24시간 저렴한 금액으로 즐길 수 있는 대중제 스크린 골프장을 표방하고 있다. 그중에서도 이번에 신규 오픈한 브라보 퍼블릭 스크린골프 웅진플레이도시점은 350평 26실로 국내 매장 중 세번째로 큰 규모이기 때문에 더욱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상황이다.

 

 

브라보 퍼블릭 스크린 골프 웅진플레이도시점이 위치한 웅진플레이도시는 경기도 부천시에 위치한 종합스포츠센터로 워터파크와 실내스키장, 인도어 골프장을 모두 즐길 수 있어 인근 지역 주민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곳이다. 여기에 최근 브라보 퍼블릭 스크린골프가 들어옴으로써 수도권의 종합 스포츠 메카로 자리잡을 수 있을 것이란 전망이 이어지고 있다.

 

 

서울 도심에서 30분이면 도착할 수 있는 곳에 위치해있어 서울 및 수도권 지역에서 접근성이 우수할 뿐만 아니라 가족 모두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시설을 보유하고 있다.  
왼손잡이 고객들을 배려한 좌타실이 구비되어 있으며, 전 실을 무인키오스크 시스템으로 운영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이는 인건비 절약을 통해 이용료 부담을 낮춤과 동시에, 고객들이 카운터를 거치지 않고서도 24시간 빠르고 쉽게 게임을 할 수 있다는 이점이 되고 있다. 
또한 룸 형식으로 운영되었던 기존 스크린 골프와 달리 부스 형식을 선택한 것 또한 저렴한 이용료로 고객에게 서비스할 수 있는 이유 중 하나이다. 

 

 

브라보 퍼블릭 스크린 골프 이용료는 평일 기준 18홀 7천9백원, 주말 및 공휴일 1만1,900원이라는 파격적인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어 골퍼들은 물론 창업에 관심을 가지는 이들도 많다. 
이에 브라보 퍼블릭 스크린 골프 측은 직영점에서 향후 사업설명회나 가맹상담 등 다양한 활동을 활발하게 이어나갈 예정이다.

 

 

브라보 퍼블릭 스크린골프 웅진플레이도시점은 2월 24일부터 3월 8일까지 오픈 기념 무료 이벤트를 진행한다. 브라보 퍼블릭 스크린골프 웅진플레이도시점 오픈 이벤트 소식을 접한 인근 지역 주민들은 각종 커뮤니티를 통해 해당 소식을 공유하며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

 

 

GJ 전은미 이미지 브라보 퍼블릭 스크린골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