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릭슨·클리브랜드골프 이 제품에 주목하라
스릭슨·클리브랜드골프 이 제품에 주목하라
  • 김혜경
  • 승인 2023.02.24 17: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나온 신상품중 가장 눈에 띄는 제품은 던롭스포츠코리아(주)(대표 홍순성)가 전개하는 클리브랜드골프의 ALL NEW ‘RTX6 ZIPCORE’ 웨지와 스릭슨의 ‘ALL-NEW 스릭슨 Z-STAR 시리즈’ 골프볼이다. 골퍼들을 유혹하는 두 제품의 장점과 차별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자.

 

역대 최고 스핀 퍼포먼스를 자랑하는 클리브랜드골프

ALL NEW ‘RTX6 ZIPCORE’웨지

 

 

가장 많은 그루브로 일명 ‘19금 웨지’로 통하는 클리브랜드골프 ALL NEW ‘RTX6 ZIPCORE’ 웨지는 ‘3년 연속 사용률 1위(2022년 골프이슈 조사기준) 웨지 브랜드’인 웨지 명가에서 선보이는 신상품인 만큼 출시 전부터 큰 기대를 모았던 제품이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클리브랜드골프 ALL NEW ‘RTX6 ZIPCORE’의 가장 큰 변화는 클럽 페이스의 19개 그루브 사이사이에 수천 개의 마이크로 그루브를 더해 페이스 전체를 빈틈없이 그루브로 가득 채워 놀라운 스핀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해준다는 점이다. 기존 19개의 얼티집 그루브는 볼에 닿는 날카로운 그루브의 수를 증가시켜 스핀력을 극대화해주고 수천 개의 마이크로 그루브는 임팩트 시 볼을 최대한 밀착시켜 움켜쥐는 접지력을 향상시켜주기 때문에 이를 통해 젖은 러프, 벙커 등 트러블 상황에서도 골퍼가 구현하고자 하는 최적의 공략을 도와준다.

또한 신소재 경량 세라믹 핀을 기존 모델 대비 약 50~95% 더 크게 설계해 16~21g의 중량을 토우쪽과 페이스 중앙 부분으로 이동시켰고, 그 결과 관성 모멘트(MOI)가 최대 20% 향상되어 더 쉽고 편하게 정교한 스핀이 가능하며, 빗맞아도 안정적인 비거리와 방향성을 경험할 수 있다. 

모든 골퍼들이 자신의 스윙 특성과 그라운드의 컨디션에 따라 최적의 웨지 구성을 할 수 있도록 45년 웨지 전문 브랜드의 축적된 노하우와 빅데이터를 바탕으로 직관적이고 정교화된 바운스와 그라인드를 조합해서 4가지(FULL, MID, LOW, LOW+)로 최적화한 것도 차별성이다. 

웨지 헤드의 옵션은 투어사틴, 블랙사틴, 투어렉 3가지 컬러로 출시되고, 샤프트 종류는 트루템퍼 다이나믹 골드S200과 N.S. PRO 950GH NEO 2가지이며, 그립은 GOLF PRIDE 투어벨벳 풀러버그립을 장착했다. 해당 제품은 전국의 클리브랜드골프 특약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출시 기념 이벤트로 웨지 2개 동시 구매 시 스핀 마스터팩(디봇툴+스릭슨 골프볼 3구)을 지급한다. 권장 소비자 가격은 28만원.

 

스핀 기술력이 집약된

ALL-NEW 스릭슨 Z-STAR 시리즈 골프볼

 

 

ALL-NEW 스릭슨 Z-STAR 시리즈는 스핀 기술력을 집약한 골프볼로 어떠한 상황 속에서도 최상의 스핀 퍼포먼스를 위한 새로운 코어 기술력인 FASTLAYER DG CORE가 적용됐다.  FASTLAYER DG CORE 기술력은 하나의 코어가 경도 분포를 두 단계로 최적화 시켜 내부 코어는 점점 부드럽게, 외부 코어는 점점 단단하게 하여 부드러운 타구감과 효율적인 에너지 전달을 실현한다. 덕분에 임팩트 이후 볼의 에너지 손실을 최소화시켜 높은 볼 스피드를 최대한 지속시키고 아이언과 어프로치에서는 볼이 떨어질 때까지 스핀을 끝까지 유지시켜 스핀력을 더욱 향상시키는 것이 장점이다. 그리고 338스피드 딤플을 적용해 열악한 환경과 강한 맞바람에도 놀라운 직진성과 비거리 향상을 제공하고, ‘SeRMⓇ’을 적용한 스핀스킨 플러스 기술력을 적용해 스핀 성능, 타구감, 내구성이 향상돼 일관성 있는 플레이를 도와준다. 

최상의 스핀 퍼포먼스를 위한 스릭슨의 혁신적인 기술력이 담긴 ALL-NEW 스릭슨 Z-STAR 시리즈는 에너지 손실을 최소화하고 일관된 스핀력과 타구감을 위해 모두 3피스 구조의 우레탄 커버로 제작됐다.  라인업은 총 5가지로 Z-STAR, Z-STAR XV, 2022년 골프볼 시장을 흔들었던 Z-STAR SPIN VARIETY PACK과 Z-STAR XV SPIN VARIETY PACK. 미들아이언의 놀라운 스핀 퍼포먼스를 위한 New Line Up인 Z-STAR DIAMOND가 있다. 특히 새로운 라인업인 Z-STAR DIAMOND는 세계적인 스타 브룩스 켑카를 비롯해 수많은 프로들이 사용해 출시 전부터 관심을 모았다. 

색상은 Z-STAR, Z-STAR XV는  퓨어 화이트와 투어 옐로우, Z-STAR DIAMOND는 퓨어 화이트, Z-STAR SPIN VARIETY PACK, Z-STAR XV SPINVARIETY PACK은 화이트, 화이트 옐로우, 화이트 오렌지, 옐로우 오렌지로 출시되며 300여개 전국 스릭슨 특약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스릭슨·클리브랜드골프 신제품 런칭 행사 호평

 

 

스릭슨·클리브랜드골프의 신제품 런칭 기념행사 ‘슈팅 & 스핀 프리미어 데이(SHOOTING & SPIN Premiere Day)’가 지난 2월 7일부터 9일까지 3일간 판교 QED 백야드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네이버 예약 시스템을 통해 사전 예약 후 참여할 수 있도록 진행된 이 행사에서는 스릭슨의 신제품 드라이버 ZX Mk II(ZX마크2), 스릭슨 Z-STAR 시리즈와 디바이드 볼, 클리브랜드골프 RTX6 ZIPCORE 웨지를 함께 체험할 수 있었다. 

또한 던롭 클럽 닥터들의 드라이버 정밀 분석과 볼 피팅, 웨지 바운스 사용법 등 전문화된 프로그램과 이현, 이지연, 문성모, 마소라 등 인기 프로골퍼의 레슨이 준비돼 화제를 모았다.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브룩스 켑카의 드라이버 스릭슨 ZX Mk II를 손에 넣을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됐다. 

신제품 런칭 기념행사 ‘슈팅 & 스핀 프리미어 데이’는 개인별 클럽·볼 피팅과 게임을 통한 제품 체험 기회가 되어 스릭슨과 클리브랜드골프 신제품의 기술력을 보다 새롭고 효과적인 방법으로 경험할 기회로 호평을 받았다.

 

 

GJ 김혜경 이미지 던롭스포츠코리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