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캐디, 역대급 성능의 골프 거리측정기 MS4 출시
마이캐디, 역대급 성능의 골프 거리측정기 MS4 출시
  • 김혜경
  • 승인 2023.02.21 16:2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 거리측정기 브랜드인 ㈜마이캐디에서 역대급 성능과 디자인의 레이저 골프 거리측정기 MS4를 출시했다.

 

최근 마이캐디에서 선보인 레이저 골프 거리측정기 MS4는 천연 가죽 그립과 메탈 소재로 제작돼 측정 시 그립감이 월등히 뛰어나며, 고급스럽고 세련된 디자인과 성능 면에서도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MS4는 선명한 2칼라 OLED 화면으로 환경의 밝기에 따라 자동밝기가 조절되며, 4단계 수동조절도 가능하다. 실제 거리와 경사도를 계산한 오토슬로프 기능 기본 탑재와 0.1초 초정밀 초스피드 측정으로 별도의 조작없이 버튼 하나로 바로 스캔모드를 지원하며, 타겟 측정 시 졸트(진동) 기능, 사물이 겹쳐도 핀을 찾아내는 정확도 높은 핀시커모드 기능이 탑재되어 있다. 또한, 고급스러움을 더한 천연 가죽 파우치를 함께 제공해 MS4의 매력을 한층 더 돋보이게 해준다.

 

마이캐디 측은 “소비자가 선호하는 브랜드 골프 거리측정기 부문에서 마이캐디가 5개 일간지, 경제지에서 히트상품으로 선정됐다. 2023년 더 강력해진 성능으로 돌아온 GPS 시계형 골프 거리측정기 M2와 함께, 보다 공격적인 마케팅과 브랜딩으로 국내 시장은 물론 해외 시장 확대를 목표로 지속적인 연구 개발과 신제품 출시로 총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제품 문의 및 구입은 ㈜마이캐디 홈페이지와 온라인 채널, 오프라인 골프샵에서 할 수 있다.

 

 

GJ 김혜경 이미지 마이캐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