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릭슨, ALL-NEW 스릭슨 Z-STAR 시리즈 출시
스릭슨, ALL-NEW 스릭슨 Z-STAR 시리즈 출시
  • 강태성
  • 승인 2023.02.07 17:1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던롭스포츠코리아(주)(대표 홍순성)가 전개하는 글로벌 골프 토털 브랜드 스릭슨은 스핀 기술력을 집약한 ALL-NEW 스릭슨 Z-STAR 시리즈를 출시한다.

 

ALL-NEW 스릭슨 Z-STAR 시리즈에는 Z-STAR, Z-STAR XV, 2022년 골프볼 시장을 흔들었던 Z-STAR SPIN VARIETY PACK & Z-STAR XV SPINVARIETY PACK과 미들아이언의 놀라운 스핀퍼포먼스를 위한 New Line Up인 Z-STAR DIAMOND가 출시된다. 새로운 라인업인 Z-STAR DIAMOND는 세계적인 스타 브룩스 켑카를 비롯하여 수많은 프로들이 사용하여 출시 전부터 눈길을 끌고 있다.

 

ALL-NEW 스릭슨 Z-STAR 시리즈에는 어떠한 상황 속에서 최상의 스핀 퍼포먼스를 위한 새로운 코어 기술력인 FAST LAYER DG CORE가 적용됐다. FAST LAYER DG CORE 기술력은 내부 코어는 점점 부드럽게, 외부 코어는 점점 단단하게 하여 하나의 코어가 경도 분포를 두 단계로 최적화 시켜 부드러운 타구감과 효율적인 에너지 전달을 실현한다. 임팩트 이후 볼의 에너지 손실을 최소화시켜 높은 볼 스피드를 최대한 지속시키고 아이언과 어프로치에서는 볼이 떨어질 때까지 스핀을 끝까지 유지시켜 스핀력 성능을 더욱 향상시킨다. 그리고 ‘SeRM®’을 적용한 스핀스킨플러스 기술력을 적용하여 스핀성능을 향상시키면서 부드러운 타구감을 만들 수 있었고, 내구성이 향상되어 일관성 있는 플레이를 돕는다. 그리고 338스피드딤플을 적용하여 열악한 환경과 강한 맞바람에도 놀라운 직진성과 비거리 향상을 제공한다.

 

최상의 스핀 퍼포먼스를 위한 스릭슨의 혁신적인 기술력으로 출시된 ALL-NEW 스릭슨 Z-STAR 시리즈는 에너지 손실을 최소화시키고 일관된 스핀력과 타구감을 위해 모두 3피스 구조의 우레탄 커버로 제작됐다. Z-STAR, Z-STAR XV색상은 퓨어 화이트와 투어 옐로우, Z-STAR DIAMOND는 퓨어 화이트, Z-STAR SPIN VARIETY PACK & Z-STAR XV SPINVARIETY PACK은 화이트, 화이트 옐로우, 화이트 오렌지, 옐로우 오렌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300여개 전국 스릭슨 특약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GJ 강태성 이미지 던롭스포츠코리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