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교역 ‘ESSJ 골프카트’와 새 출발
신한교역 ‘ESSJ 골프카트’와 새 출발
  • 김혜경
  • 승인 2023.01.05 18: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한교역이 수입·판매하고 있는 히타치 골프카트가 사명을 ‘ESSJ 골프카트’로 바꾸고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일본 시장에서 골프카트 부문 최강자로 통하는 히타치 골프카트가 AI시대에 맞춰 사명을 ESSJ(Energy System Service Japan Co., Ltd, 일본 에너지시스템 서비스)로 바꾸고 골프카트 사업의 규모와 기술력, 성능 업그레이드를 꾀하고 있다. 

국내 시장에선 ‘ESSJ 골프카트’를 신한교역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지난 2015년 한진중공업이 국내 총판을 갖고 있던 일본 히타치 골프카트의 한국총판권을 인수한 신한교역은 지난 8년간 군부대 골프카트 보급 1위를 비롯해 사업 영역을 전국 골프장으로 확대해 그 가치와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신한교역은 일본 파트너사의 사명 변경으로 히타치골프카트 한국총판에서 ESSJ골프카트 한국총판이 되었으며, 판매중인 골프카트 이름도 ESSJ 골프카트로 변경되었다. 

 

ESSJ 골프카트 3총사

 

 

신한교역은 지난 12월초 킨텍스에서 열린 한국골프산업박람회에 전시 부스를 열고 ‘ESSJ 골프카트’의 5인승 카트인 CARRY ECO5-Z, 프론트카트인 FRONT CART CARRY, 비승용카트인 CARRY-Ⅲ 등을 골프 시장에 선보였다. 

ESSJ 골프카트의 대표적인 특징은 과충전 보호와 과방전 보호, ECO5-ZL 보호 기능으로 설명할 수 있다. 과충전 방지 기능으로 배터리의 발화를 사전에 예방해주며, 과방전 보호 기능으로 보다 오래 안전하게 카트를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과방전 보호 기능이 배터리 전체의 전압을 감시해 전압이 낮아지는 경우 카트에서 경보를 울려 배터리 전압이 낮아지면 충전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려줘 방전되지 않도록 체크해준다.  

ECO5-ZL 보호 기능은 셀 전압 감시, 전지 전압 감시, 충전 강제차단 기능, 충전기 등으로 설명할 수 있는데 배터리에 전지 각 셀의 전압과 온도를 감시하는 기능을 갖추고 있어 각 셀의 전압과 온도를 상시 감시해 전압이나 온도가 높은 셀이 있으면 충전을 중지시키는 신호를 보내주며, 베터리 전체 전압을 감시해 충전 시 전압이 높아지면 카트 측에 충전을 중지시키는 신호를 보내게 된다. 셀 전압 감시, 전지 전압 감시 측의 신호를 받아 충전을 강제로 차단하는 충전 강제차단 기능, 충전시 전지전압, 전류, 온도를 감시해 이상수치가 나오면 충전을 정지시키는 기능을 갖추고 있다.

 

< Talk! Talk >

신한교역 송덕순 대표

 

 

일본 파트너 회사의 사명 변경이 새로운 비상의 출발점이 될 거라 확신한다. ESSJ 골프카트는 기존 히타치 골프카트의 장점을 접목시켜 새로운 AI 시대에 걸맞은 놀라운 골프카트로 발전할 것이다. 2023년도 국내 골프장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일으킬 ESSJ 골프카트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

 

 

GJ 김혜경 이미지 GJ DB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