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 토끼해 골프 업계 새해 이벤트
검은 토끼해 골프 업계 새해 이벤트
  • 김태연
  • 승인 2023.01.04 2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검은 토끼해를 맞아 골프 업계에서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를 살펴보며 2023년 골프 라이프를 준비하자.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에 ‘윈터빌리지’ 오픈한 캘러웨이골프코리아

 

캘러웨이골프코리아 측은 연말연시를 맞이해 서울 송파구 소재 소피텔 앰배서더 호텔과  손 잡고 ‘캘러웨이 윈터 빌리지’를 선보였다. 

이 행사에서 가장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것은 바로 리더보드에 자신의 이름을 새겨 골프대회에서 우승자가 된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도록 마련된 포토존이다. 또한 직접 작성 가능한 메세지 카드에 새해 소망을 적어 골프볼과 함께 트리에 부착할 수 있는 체험 이벤트 역시 캘러웨이 윈터 빌리지 방문객들에게 또 다른 즐거움을 안기고 있다. 해당 행사는 2023년 1월 8일까지 진행되며, 운영시간은 매일 10시부터 20시 30분까지이다.

 

새해 맞이 1박 2일 골프 패키지를 출시한  세이지우드CC 여수경도

 

세이지우드CC 여수경도에서는 2023년 검은 토끼의 해를 맞아 1박 2일 골프 패키지를 출시했다. 세이지우드에서 준비한 1박 2일 골프 패키지는 총 4가지 컨셉으로 저마다 아일랜드 골프장의 매력을 만끽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가장 대표적인 상품인  ‘JUMP! NEW SAGEWOOD!’ 패키지에는 모든 홀에서 남해의 절경을 감상할 수 있는 세이지우드CC 여수경도 라운드 2회권(36홀), 여수 경도의 자연 속에서 제대로 된 휴식을 누릴 수 있는 콘도미니엄 1박권(36평형), 세이지우드CC  여수경도 레스토랑의 대표 메뉴인 ‘여수경도 힐링 세트’ 석식, 남해에서 재배한 신선한 식재료로 조리한 조식(국밥류)이 포함돼 있다.

한편 골프와 미식을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해 마련된 ‘ALL-IN EAT’ 패키지에는 최고급 레스토랑 셰프가 직접 조리하는 ‘수제 왕만두전골’부터 프리미엄 와인 브랜드인 ‘WEST+WILDER’의 와인(캔 타입)이 제공된다. 

이외에도 보다 편안한 이동을 원하는 이들을 위해 준비된 ‘A Flight To Sagewood’ 패키지에는 김포-여수 구간 왕복 항공권은 물론 리무진 서비스까지 포함돼 이동의 편리함에 포커스를 맞췄고, 요트 투어를 통해 여수 밤바다의 일몰과 야경을 누릴 수 있는 ‘Ocean Trip’ 패키지는 골프와 여행을 좋아하는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세이지우드CC 여수경도는 모든 홀에서 남해바다의 아름다운 모습을 조망할 수 있도록 설계된 남해안 대표 컨트리클럽으로, 오동도, 금오도, 돌산도 총 세가지 코스로 설계됐다.

 

계묘년 맞아 2023 한정판 간지볼 출시한 젝시오

 

던롭스포츠코리아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토탈 골프용품 브랜드 젝시오는 2023 계묘년 새해를 맞이해 ‘2023 간지(干支)볼'을 한정판으로 출시했다. 

2023 간지볼은 고반발 퍼포먼스가 가능하도록 설계돼 있음과 동시에 계묘년을 뜻하는 토끼 일러스트를 그려넣어 소장 가치를 높였다. 

던롭 측은 “강인한 뒷발로 어떠한 장애물도 가볍게 뛰어넘는 토끼의 모습처럼 코로나19로 인한 불황을 힘차게 극복하고 행복한 새해를 맞이하기를 기원하는 의미를 담고 있다”고 전했다.

 

검은 토끼해 앞두고 태안군에 1억원 후원한 솔라고 골프앤리조트

 

한편 2023 계묘년을 앞두고 골프 업계에서 앞장서서 선한 영향력을 펼친 기업이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충남 태안군 소재 솔라고골프앤리조트는 인근을 대표하는 골프 및 휴양시설로 이름을 떨치고 있는 곳이다. 지난 12월 9일 솔라고골프앤리조트(회장 박경재)는 태안지역의 저소득층과 취약계층 청소년을 위한 후원사업인 ‘제2회 박상현, 미소천사 허윤경 프로와 함께하는 솔라고 드림’ 사업 전달식을 실시했다. 

이번 사업을 통해 청소년 장학금 5천만원과 후원금 5천만원 등 총 1억원을 후원받게 된 태안군의 가세로 군수는 “지역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보여주는 솔라고골프장 측에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태안군과 상생하는 솔라고골프장의 모습을 기대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벌써 2년째 솔라고 드림 장학사업을 주관한 솔라고골프앤리조트의 박경재 회장은 “작년에 이어 올해도 솔라고 드림 사업을 통해 태안군 측에 후원금을 전달하게 되어 기쁘다”며 “태안군민 여러분 모두 행복한 2023 계묘년 새해를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이야기했다.

 

 

GJ 김태연 이미지 GettyImages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