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전국소년소녀가장돕기 골프대회
2017 전국소년소녀가장돕기 골프대회
  • 남길우
  • 승인 2017.06.08 15:4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7 전국소년소녀가장돕기 골프대회

스트로크 부문 남자 권순조, 여자 김금주 우승

지난 5월 29일 썬힐CC에서 대한스포츠프로골프협회(KSPGA)와 전국소년소녀가장돕기 시민연합이 부모를 잃고 어려운 환경 속에

살아가고 있는 꿈나무들을 위해 ‘2017 전국 소년소녀 가장돕기 골프대회’를 개최했다.

 

일시 2017. 5. 29

장소 썬힐CC

2017 전국소년소녀가장돕기 골프대회에는 총 42개팀이 참가해 소년소녀가장을 위한 사랑과 격려의 마음을 전했다. 대회에 앞서 KSPGA 이동영 회장의 개회 선언과 함께 유명 인사의 사인회가 있었으며 연예인과 함께하는 포토존 이벤트를 통해 사랑의 성금을 모금했다.

이 대회에는 소년소녀가장돕기 시민연합회 이영훈 사무총장과 방소희 처장, 한국기자연대 조동옥 이사장과 손화형 회장, 태국 CP그룹 정승원 고문, 새한일보 신연욱 국장, 크리스천라이프 도기현 국장, 경기대학교 장성철 박사, 본지 골프저널 오상옥 대표, 가수 소명, 배우김진태, 최준용, 박승태, 이도경, 홍여진, 안문숙, 전헌태, 개그우먼 김현영 등 많은 내빈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대회 결과 스트로크 부문에서는 권순조 씨가 69타로 남자부 우승을, 김금주 씨가 75타로 여자부 우승을 차지했다. 신페리오 부문에서는 유지창 씨가 네트스코어 67.2타로 남자부 우승, 권오정 씨가 네트스코어 69.8타로 여자부 우승의 영예를 안았다.

 

이동영 회장의 개회 선언

 

대회전 시타

 

 

대회 수상자들

사랑의 성금 약 200여만원 전국소년소녀가장돕기 시민연합에 전달

김홍기 프로의 사회로 진행된 1부 행사는 이동영 회장의 인사말, 내빈 소개, 이영훈 총장의 격려사, 이정옥 수석부회장의 건배사로 이어졌다. 그다음으로는 감사패 증정이 있었다. 2부 행사는 탤런트 최준용의 사회로 흥겨운 시상식이 진행됐으며 가수 소명의 축하공연으로 분위기를 더욱 돋웠다. 

KSPGA는 이날 사인회 및 버디기금, 사랑의 성금으로 모인 기금 약 200여만원을 전국소년소녀가장돕기 시민연합에 전달했다. 이번 대회는 더해피푸드, 워터웍스유진, 연타발, (주)아로마빌 커피, (주)덕산코트랜, 왕가산삼농원, (주)장애인미디어 인권협회, VESSEL, 명동수치과, 골프저널, 유유안 통 흑마늘 등에서 후원했다.

 

사랑의 성금 전달

 

■대회결과

스트로크

우승

권순조

69타

김금주

75타

신페리오

우승

유지창

N67.2타

권오정

N69.8타

롱기스트

편무송

280m

송치현

203m

니어리스트

이준영

1.0m

장영선

0.5m

 

■대회 특전 실기 테스트 합격자 명단

이준영, 장영선, 최동현, 김종현, 이정문, 김창남, 이주열, 임기순, 백종건, 유혜란,

서귀근, 김금주, 주현, 김진갑, 홍명안, 김종운, 허상철, 안정은, 이도경, 송정숙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