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누다 갤러리 청담’ 그랜드 오픈… 청담에서 세계로
‘가누다 갤러리 청담’ 그랜드 오픈… 청담에서 세계로
  • 김혜경
  • 승인 2022.11.11 17:4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누다배 골프저널 주니어 골프대회 개최를 통한 유망주 발굴 및 육성으로 골프계에서 ‘청소년에게 꿈을 주는 기업으로 유명한 기능성 베개 전문 브랜드 가누다가 청담동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열었다.

 

 

티앤아이 가누다는 10일 ‘가누다 갤러리 청담’ 그랜드오픈에 맞춰 오픈식을 개최했다. 1부 행사는 테이크 커팅, 매장 인테리어 컨셉 소개 및 제품 체험, 와인과 다과를 즐기는 스탠딩 파티로, 2부 행사는 성악가 장동일 교수의 오프닝 공연, 가누다 유영호 의장의 기념사, 차바이오 유호영 전무 축사, 연세대 하연섭 부총장 축사, 저녁 만찬, 행운권 추첨 등으로 진행됐다.  

 

 

유영호 의장은 기념사를 통해 “이번에 가누다의 독창적인 브랜드와 기술력, 까르마의 23년 된 메모리폼 생산 노하우가 결합된 가누다 갤러리 청담점을 야심차게 오픈하게 됐다”고 언급한 후 “앞으로 다음 세대를 열어가는 가누다와 까르마의 다양한 제품을 가누다 갤러리 청담에서 만나보실 수 있을 것이다. 기능성 베개 한류와 더불어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브랜드로 성장시켜 나가겠다.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가누다의 다양한 기능성 베개와 까르마 매트리스, 메모리폼 토퍼까지 한 번에 비교, 체험해보고 제품을 선택할 수 있는 ‘가누다 갤러리 청담’은 그랜드 오픈을 시작으로 소비자들에게 본격적으로 다가간다.

 

 

GJ 김혜경 이미지 GJ DB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