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8회 의왕시장배 골프대회
제8회 의왕시장배 골프대회
  • 남길우
  • 승인 2016.12.14 10:4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8회 의왕시장배 골프대회

김정호 우승, 박찬유·윤채영 남녀 메달리스트

 

제8회 의왕시장배 골프대회 우승

지난 10월 31일 용인 플라자CC에서 제8회 의왕시장배 골프대회가 총 150여명의 의왕시 골프매니아들이 참가한 가운데 개최됐다. 의왕시체육회가 주최하고 의왕시골프협회가 주관한 이번 대회는 지역 골퍼들이 상호 교류하는 화합의 장이 됐다.

일시 2016. 10. 31

장소 용인 플라자CC

희망찬 미래도시를 지향하는 의왕시 골프매니아들을 대상으로 한 제8회 의왕시장배 골프대회가 용인 플라자CC에서 열렸다. 이 대회는 의왕시 거주 골프 동호인을 대상으로 했으며, 18홀 스트로크 플레이와 신페리오 방식을 병행해 진행됐다. 경기는 동시 티업(샷건방식)으로 펼쳐졌으며 기타 경기규칙은 대한골프협회 규칙과 플라자CC 로컬룰에 준했다. 대회에 출전한 골프 동호인들은 시종일관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연출했으며, 한타 한타 신중하게 그동안 쌓아온 기량을 마음껏 펼쳐보였다.

지역 골퍼들의 화합의 장

 

 

김성제 의왕시장

대회가 끝난 후 진행된 시상식은 저녁 만찬 및 식전 행사에 이어 국민의례와 내빈 소개로 이어졌다. 신화수 의왕시골프협회 회장은 환영사를 통해 “먼저 대회를 열어주신 의왕시장님과 대회 준비를 위해 노력해주신 이유영 전무님께 감사드린다. 의왕시골프협회에서 대회를 위해 많은 준비를 했지만 다소 부족한 점도 있을 것이다. 이번 대회를 거울 삼아 내년에는 더 알차고 풍성한 대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즐겁고 좋은 추억 많이 만들어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다음으로 김성제 의왕시장의 대회사, 기길운 의왕시의회 의장의 축사, 음영도 의왕시체육회 수석부회장의 격려사가 이어졌다. 김성제 의왕시장은 대회사를 통해 “해를 거듭할수록 대회가 성황을 이뤄 뿌듯한 마음이다. 대회를 위해 힘써주신 신화수 의왕시골프협회 회장께 감사드린다”고 전한 후 “우리 의왕시는 그린벨트가 하나씩 풀리면서 도시개발사업이 성과를 맺고 있다. 앞으로 명품도시로 우뚝 설 것임을 믿어 의심치 않는다”고 덧붙였다. 이번 대회에서는 네트스코어 69.4타를 기록한 김정호 씨가 우승의 기쁨을 누렸다. 네트스코어 69.89타로 동타를 이룬 가운데 백카운트 방식에 의해 김홍규 씨가 2위, 이재진 씨가 3위를 차지했다. 남자 메달리스트의 영예는 박찬유 씨, 여자 메달리스트의 영예는 윤채영 씨가 각각 차지했다. 또한 이날 대회에서는 의왕시골프협회 신화수 회장이 라이온코스 12번홀에서 홀인원을 기록해 큰 화제를 불러 모았다.

한편 대회를 주관한 의왕시골프협회측은 여러 사람이 골고루 상품을 가져갈 수 있도록 다양한 추첨상을 준비해 참가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제8회 의왕시장배 골프대회 메달리스트

 

제8회 의왕시장배 골프대회 2위

 

제8회 의왕시장배 골프대회 3위

 

제8회 의왕시장배 골프대회 롱기스트

 

제8회 의왕시장배 골프대회 니어리스트

 

제8회 의왕시장배 골프대회 홀인원

Talk! Talk!

의왕시장배 골프대회 우승자 김정호

 

와이프가 깜짝선물로 대신 참가신청을 해줘서 대회에 참가하게 됐는데, 좋은 분들도 만나고 우승까지 해서 너무 행복하다. 기쁘고 감사한 마음이다. 의왕시민으로서 앞으로 이런 행사가 있으면 더욱 열심히 참석하겠다.

경기성적

*순서 : 1.순위 2.성명 3.성적

우승 김정호 Net 69.4

2위 김홍규 Net 69.89

3위 이재진 Net 69.89

메달리스트(남) 박찬유 G 72

메달리스트(여) 윤채영 G 79

니어핀(남) 김대석 50cm

니어핀(여) 김혜경 1.4m

롱기스트(남) 신형철 269m

롱기스트(여) 서경자 190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