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인 충청사촌 골프회 8월 이벤트 대회
충청인 충청사촌 골프회 8월 이벤트 대회
  • 김혜경
  • 승인 2022.09.29 17: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8월 23일부터 24일까지 태백 오투CC에서 충청인 충청사촌 골프회 8월 이벤트대회가 성황리에 개최됐다.

 

 

충청인 충청사촌 골프회 8월 이벤트대회에서 이은숙 회원이 여자부 우승을, 정광훈 회원이 남자부 우승을 차지했다. 메달리스트의 영광은 홍양표 회원에게 돌아갔다. 

여자 니어리스트는 김향환 회원, 남자 니어리스트는 유제양 회원, 여자 롱기스트는 김수복 회원, 남자 롱기스트는 이기선 회원이 차지했다. 

충청인의 가족 같은 단결과 회원들의 사업 홍보 지원 및 회원 상호 간의 협력, 건강 증진 및 활기찬 여가생활 도모, 밝은 사회건설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2016년 결성된 충청인 충청사촌 골프회는 윤석붕 회장(녹색개발 대표)을 중심으로 80여명의 정회원, 200여명의 회원으로 구성돼 있다.

 

집행부 구성
회장 윤석붕
감사 배정용
경기위원장 조명연
사무총장 김진궁
사무국장 이서연
재무국장 정연우
경기국장 양희경
홍보이사 이동준

 

충청인 충청사촌 골프회의 특별함

 

 

전국 각지에서 활동중인 충청인 골프 동호인들의 근간이 되고 있는 충청인 충청사촌 골프회는 충청도 기업인 한화그룹의 지원아래 매월 11팀이  플라자CC 용인에서 정기 월례회를 통해 친목을 다지고 있다. 회원들은 정기 월례회를 통해 충청인의 정을 느끼고 사업 발전을 위한 서로간의 조언과 지원, 소통의 시간을 갖고 있는 셈이다. 또 버디 기금을 매월 모아 매년 연말에 충청인 청소년을 위한 장학금을 기탁함으로써 사회적 나눔에도 앞장서고 있다. 

충청인 충청사촌 골프회 회원 가입 조건은 충청 지역 출신자, 충청 출신인의 자녀, 현재 충청 지역에 거주하거나 2년이상 거주했던 충청도를 사랑하는 전국 충청 출신 골프 동호인과 기업인을 대상으로 하고 있다.

 

 

GJ 김혜경 이미지 충청사촌 골프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