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골프연습장협회(KGCA) X 삼양인터내셔날(휴엔케어) 골프연습장 방역서비스 업무 협약 체결
한국골프연습장협회(KGCA) X 삼양인터내셔날(휴엔케어) 골프연습장 방역서비스 업무 협약 체결
  • 김혜경
  • 승인 2022.09.27 11:2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한국골프연습장협회(KGCA, 회장 윤홍범)가 지난 9월 23일(금) 서울시 광진구 소재 협회 대회의실에서 (주)삼양인터내셔날의 환경사업 브랜드인 휴엔케어(환경사업부 부문장 김상윤)와 업무협약식을 체결하였다.

 

골프연습장의 위생적인 환경 조성을 위한 이번 협약은 골프연습장 이용객 수요가 늘어나면서 보다 안전하고 건강한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는 골프연습장을 지원하기 위하여 휴엔케어에서 협회 회원사에게 방역, 방충 및 살균소독 서비스 할인 혜택을 제공할 목적으로 진행되었다.

휴엔케어의 “위생적인 생활공간”, “건강한 주변 환경을 만들다”라는 슬로건과 함께 전문 위생 컨설턴트의 사전진단을 통해 위생환경 토탈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골프연습장을 이용하는 내방객이 보다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 속에서 골프를 즐길 수 있게 될 전망이다.

 

 

휴엔케어는 해충방제 및 살균소독 서비스 부문에서 전년도 국가 서비스 대상을 수상한 바 있으며 2018년에는 올림픽, 패럴림픽 개최 장소 전체의 소독방역과 해충방제 서비스를 제공, 2019년에는 김포 및 인천국제공항, 2020년부터는 김해국제공항의 방제 관리 브랜드로 활동했다. 또한 휴엔케어는 2021년부터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KLPGA)의 공식 방역서비스 제공 업체로 선정되어 KLPGA의 모든 대회의 방역을 담당하고 있다.

 

 

GJ 김혜경 이미지 KGC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