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저널 Golf Journal 2022.10월호 : 골프와 범죄
골프저널 Golf Journal 2022.10월호 : 골프와 범죄
  • 김혜경
  • 승인 2022.09.26 1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골프 전문 미디어 골프저널의 월간지, 매거진 골프저널 Golf Journal 2022.10월호 : 골프와 범죄(Vol.399)가 발간됐다.

 

10월호 커버스토리는 골프와 범죄이다. 골프의 인기와 더불어 골프를 둘러싼 현상의 명암이 엇갈리고 있다. 골프 인구의 증가, 골프 대중화와 골프 산업의 호황 등이 ‘빛’이라면 골프 회원권 사기, 골프용품 사기, 내기 골프 논란 등은 ‘어둠’이다. 이번호 커버스토리를 통해 골프 관련 범죄의 심각성과 예방법, 피해를 당하지 않기 위해 골퍼들이 주의할 점에 대해 알아보자.

 

 

GJ RADAR에서는 여성 골퍼들의 사용용품 리서치 결과를 소개하고, 한국 골프 호황은 언제까지 이어질까, 대중형 골프장 출범 독일까 약일까, 우영우 인기로 되돌아본 장애인과 골프에 대해 다뤘다. EQUIPMENT에서는 나에게 딱 맞는 그립 선택법, 9·10 골프용품 및 골프웨어 동향, 볼빅 프리미엄 골프볼 NEW VS4을 소개했다.

 

 

TOUR WAY에서는 갈림길에 선 더 CJ컵과 한국 남자골프 2022 PGA 성적표를 실었고, PLACE에서는 가을 시즌을 맞아 설악으로 떠나는 가을 골프여행, 새로 문 연 강화 웰빙CC 리조트를 다루고, STYLE에서는 해외 골프여행 초보를 위한 가이드를 소개했다.

 

 

이외에도 유튜브로 배우는 골프, 당신은 왜 골프를 하는가, 지역 주민과 갈등 빚는 파크골프장, 제주 골프장의 이상 징후, 골프 침수 피해 슬기롭게 대처해야, 물 부족 사태와 골프장 때리기 등 최신 골프계 이슈를 비롯해 레슨, 칼럼 등 스코어 향상을 도와주는 골프팁 및 각종 골프계 소식들을 담았다.

 

이번 10월호에는 골프저널 독자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담은 10개의 특별할인 쿠폰이 들어있다. 골프저널 Golf Journal 2022.10월호 : 골프와 범죄(Vol.399)는 교보문고, 영풍문고 등 대형 서점과 골프저널몰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GJ 김혜경 이미지 GJ DB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