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포유, FW시즌 김소연의 가을 아우터 출시
올포유, FW시즌 김소연의 가을 아우터 출시
  • 김태연
  • 승인 2022.09.22 17:5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No.1 스포츠캐주얼 ‘올포유’가 쌀쌀해진 날씨에 입기 좋은 가을 아우터를 출시했다.

 

이번 FW시즌 김소연이 픽한 아우터로 가을을 닮은 색상이 분위기를 한껏 살려주며 허리 뒤 스트링은 라인을 잡아주어 슬림해보이는 효과와 함께 더욱 여성스러운 느낌을 선사해준다.

 

 

한편 ‘올포유’는 가을을 맞이해 새로워진 건강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건강 챌린지는 운동하는 모습을 ‘올포유’ 공식인스타그램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올포유’ 공모전 당선작 에코백을 선물로 제공한다.

 

‘올포유’ 에코백은 공모전 당선작 디자인을 적용한 것으로 한성에프아이의 ESG 경영 활동에 대한 의지를 담았다. 실제로 에코백을 받은 고객들로부터 감각적인 디자인과 실용성에 대한 칭찬이 이어지고 있다.

 

‘올포유’ 관계자는 “아침저녁으로 뚝 떨어진 기온과 차가워진 바람으로 가을 아우터를 찾는 고객이 늘면서 김소연 아우터에 대한 고객 반응이 빠르게 나타나고 있다”면서 “올 가을 김소연 아우터 입고 계절을 더욱 근사하게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가을 아우터를 포함한 신상품은 ‘올포유’ 공식 유튜브 및 SNS에서 22FW시즌 화보를 통해 자세히 확인할 수 있으며 전국 ‘올포유’ 매장 및 온라인 한성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GJ 김태연 이미지 한성에프아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