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본골프, ‘말본 익스프레스 서비스’ 주5일 빠른 배송 확대 시행
말본골프, ‘말본 익스프레스 서비스’ 주5일 빠른 배송 확대 시행
  • 김태연
  • 승인 2022.09.15 12:0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라이트브랜즈(대표 이준권)가 전개하는 미국 LA 기반의 라이프스타일 골프웨어, 말본골프(Malbon Golf)가 ‘말본 익스프레스 서비스(Malbon Express Service : 이하, MES)’를 오는 9월 15일(목)부터 확대 시행한다.

 

MES의 가장 큰 장점인 최대 1일 이내 ‘빠른 배송’ 원칙은 이번 하반기에도 이어간다. 오전 8시 이전 구매 시, 당일 제품 수령이 가능하다. 오전8시 이후 구매했다면 익일 배송된다.

 

MES는 말본골프가 골프웨어 업계 최초로 도입한 ‘빠른 배송’ 서비스이다. 여기에 말본골프만의 힙한골프웨어 스타일링을 제안하는 큐레이션 개념을 접목해 지난 4월 첫 선을 보였다. 이후,어떤 제품을 살지 고민하는 시간을 아끼고, 당일 제품수령 등 편의성에 대한 실제 이용고객들의 호평이 이어졌다. 높은 만족도는 곧 MES 중복이용으로 자연스레 연결되었다. 2~5회 등 중복구매고객이 MES 전체 이용고객 중 약 10%를 차지한 것. 그 결과, 말본골프는 프로그램 첫 도입 후 5개월만에 주문 가능 요일 확대시행 등 골프 라운드 하기 좋은 가을에 맞춰 업그레이드된 MES를 시작한다. 이를 통해 말본골프는 고객 요구에 한발 앞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계리딩 이미지를 강화할 계획이다.

 

새롭게 업그레이드 된 MES의 핵심은 더 많은 소비자가 더 쉽게 이용하도록 접근장벽을 낮추고, 온라인쇼핑의 편의성을 오프라인에서의 새로운 고객경험으로 진화시킨 콘텐츠 개발에 공을 들인 점이다. 우선, 서비스 이용장벽을 낮추기 위해 주문 가능 요일을 대폭 확대했다. 제품주문 가능 요일을 기존의 3일(수~금)에서 주 5일제(월~금)로 늘린 것이다.

 

편의성에 집중한 온라인의 쇼핑경험을 오프라인에서만 선사 가능한 고객감동으로 잇기 위해 MES 고객 전용 패키지도 개발했다. 지난 시즌에 이어 전담 배송요원이 말본골프 로고 래핑전담차량으로 ‘도어 투 도어(Door to Door)’로 직접 배송하는 서비스도 강화했다. 또한 상반기 진행한 MES 소비자 피드백 중 가장 만족도가 높았던 ‘MES 전담 고객센터’ 운영전담 인력을 보강해 배송안내 등 구매고객 문의에 보다 신속하게 대처할 계획이다.

 

말본골프 마케팅부문 총괄 이영미 상무는 “하반기에 새롭게 보강해 선보이는 말본 익스프레스서비스는 온라인 쇼핑의 편의성을 넘어 필요할 때 제품을 구매하고 빨리 받는 ‘더 편한’ 프로세스 강화가 핵심”이라며, “여기에 말본골프만의 힙한 감성과 프리미엄 컨셉의 빠른 배송을 접목해 고객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하는 것이 궁극적인 목표”라고 말했다.

 

 

GJ 김태연 이미지 말본골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