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스포츠프로골프협회, 2022 전국소년소녀가장돕기 자선 골프대회 개최
대한스포츠프로골프협회, 2022 전국소년소녀가장돕기 자선 골프대회 개최
  • 김혜경
  • 승인 2022.08.31 13:2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9일 강원도 원주 센추리21CC에서 대한스포츠프로골프협회(이하 KSPGA)와 전국소년소녀가장돕기 시민연합 중앙회가 부모를 잃고 어려운 환경 속에 살아가고 있는 꿈나무들을 위해 ‘2022 전국 소년소녀 가장돕기 자선 골프대회’를 개최했다.

 

 

이 대회는 KSPGA가 전국소년소년가장돕기 시민연합 중앙회와 함께 매년 실시하는 행사로써, 내일의 주역인 소년소녀 가장들의 삶에 적으나마 힘이 되길 원하는 분들과 온정을 나누는 뜻깊은 대회이다.

 

 

신페리오 방식으로 펼쳐진 대회 결과 강태규 씨가 우승을, 민병걸 씨가 메달리스트를 차지했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기능성 샴푸와 마스크팩이 참가상으로 전달됐다. 

 

이번 대회 시상식은 KSPGA 이동영 협회장, 전국소년소녀가장돕기 시민연합 이영훈 총장 외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배우 박정우 씨의 사회로 진행됐다. 이동영 협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골프를 사랑하고 따뜻한 가슴을 가진 여러분과 함께하는 전국소년소녀가장돕기 골프대회가 자랑스럽다. 이 대회는 KSPGA가 매년 주최하는 봉사대회지만 해를 거듭할수록 숙성되어가는 봉사대회가 될 수 있는 것은 참석자 여러분의 미덕”이라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이날 대한스포츠프로골프협회에서 500만원, (주)덕산코트랜(냉각기, 항온항습기 전문제조기업)에서 300만원, (주)에바끌레르(골프 전용 썬크림 제조)에서 2,340만원 상당 상품 등을 소년소녀가장돕기 시민연합회에 전달했다.

 

 

GJ 김혜경 이미지 GJ DB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